SGI서울보증, 심장병·희귀질병 환자 의료비 후원

한국심장재단 저소득 가정 의료비 후원금 5000만원 전달

뉴스 제공SGI서울보증
2022-09-28 11:56
왼쪽부터 남상일 SGI서울보증 전무이사가 박영환 한국심장재단 이사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남상일 SGI서울보증 전무이사가 박영환 한국심장재단 이사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8일 --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유광열)은 한국심장재단(이사장 박영환)에 심장병·희귀질병 환자를 위한 의료비 후원금을 27일(화)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한국심장재단과 협약을 체결한 70여 종합병원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심장병 환자 및 기타 질병 환자를 위한 수술비와 진료비에 사용될 예정이다.

남상일 SGI서울보증 전무이사는 “이번 의료비 후원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환자들이 비용 걱정 없이 치료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SGI서울보증은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의료비 지원을 통해 함께 희망을 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최대종합보증 기관인 SGI서울보증은 지난해 파트너십 브랜드 ‘SGI ON’을 론칭하고, 미래 세대와 지역사회의 따뜻한 상생을 지향하는 온정(ON情) 프로그램을 통해 중증 환아 의료비 지원사업, 아동주거 빈곤 가구 환경개선 사업, 지역아동센터 교육환경 개선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gic.co.kr

연락처

SGI서울보증
홍보팀
조현철 사원
02-3671-70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SGI서울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