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잎커뮤니케이션, ‘실감형 국악 콘텐츠 시사회’ 성황리 종료

2022-09-28 17:20
실감형 국악 콘텐츠 시사회 홍보물
실감형 국악 콘텐츠 시사회 홍보물
티켓 배부처
티켓 배부처
푸른잎커뮤니케이션 변준석 이사
푸른잎커뮤니케이션 변준석 이사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8일 -- 푸른잎커뮤니케이션이 주최한 ‘실감형 국악 콘텐츠 시사회’가 9월 28일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 돌비시네마 상영관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실감형 국악 콘텐츠 시사회로 시사된 영상은 서울시의 ‘국악 미디어 콘텐츠 지원 사업’을 통해 선발된 7팀(강은일, 박순아, 더튠, 시도, 절대가인, 힐금, 동양고주파)의 영상으로, 실력 있고 유망한 국악 단체들로 선정됐다.

영상은 실감형 공간 음향을 구현하는 가정용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기술로 제작됐으며, 푸른잎커뮤니케이션은 이는 우리나라에서 만들어진 국악 공연 영상 콘텐츠 가운데 첫 번째 사례라고 밝혔다.

시사회는 사업 소개, 제작 기술 프리젠테이션, 제작 결과 보고의 1부와 참여 단체 소개 및 영상 상영의 2부로 진행됐다.

푸른잎커뮤니케이션 변준석 이사는 “K-Drama, K-Pop, K-Food 등 K-Contents들이 해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시사회를 통해 유망 국악 단체들을 국내외 산업 관계자들에게 소개하고, 돌비 시네마 전용관 내 상영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제작 영상들을 선보이는 시사회 자리를 마련했다”며 “서울시 국악 미디어 콘텐츠 지원 사업의 성과 공표 및 선정 단체들의 국내외를 아우르는 홍보 성과로 활용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사회에는 △서울시 문화예술과 △Dolby Korea △국악방송 △네이버Now △공영 방송 △EBS △CJ △M허브 △더 콘셉트 등 관련 산업 종사자 및 국악인 50여명이 참석했다.

푸른잎커뮤니케이션 개요

푸른잎커뮤니케이션은 가치 있는 영상으로, 지속 가능한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blueleaves.kr

연락처

푸른잎커뮤니케이션
변준석 감독
02-6369-397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푸른잎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