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H CORE,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 브랜드로 도약

기존 내진용 강재에서 건설용 강재 전반으로 브랜드 적용 범위 확대

‘안전’ 넘어 ‘안심’을 키워드로, 기본을 지키는 브랜드 이미지 강조

뉴스 제공현대제철 (코스피 004020)
2022-09-29 11:34
현대제철 HCORE 이미지
현대제철 HCORE 이미지
인천--(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9일 -- 현대제철의 제품 브랜드 ‘H CORE’가 안전을 넘어 ‘안심’을 핵심 키워드로 하는 프리미엄 건설용 강재로 한 단계 발돋움했다.

29일 현대제철에 따르면 기존 H CORE는 철근, 형강 등 내진 설계에 적용할 수 있는 일부 건설 강재에만 한정됐으나, 새롭게 선보이는 H CORE는 토목·건축·플랜트 등 건설 전 분야의 공정에 적용할 수 있도록 후판, 강관, 열연 강판, 냉연 강판 등으로까지 범위를 확대했다.

새로운 H CORE는 용접성, 내식성, 내충격성, 고연성, 친환경성 등 특정한 내부 기준에 따라 일반 제품 대비 우수한 제품에만 선별적으로 적용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현대제철은 새로운 H CORE가 안전을 바탕으로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급 강재라는 의미에서 ‘안전을 심은 철, 안심 H CORE’라는 슬로건을 전면에 내세웠다,

또 H CORE의 기본을 지킨다는 제품의 이미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종 사용자인 일반 국민뿐 아니라 설계, 제작, 시공 등 건설 전 분야에 종사하는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현대제철은 H CORE에 관한 효율적인 정보 전달과 고객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 회사 홈페이지가 아니라, 단독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은 H CORE 브랜드가 적용되는 제품의 상세 정보와 관련 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양방향 소통 채널을 마련해 더 효과적인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H CORE가 고객이 가장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급 건설용 강재 브랜드로 인식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사랑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 CORE는 2017년 11월 국내 철강사 가운데 최초로 선보인 내진용 강재 브랜드로, 5년여간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며 안정적으로 건설시장에 자리를 잡아왔다.

새로운 H CORE의 홍보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는 현대제철 공식 유튜브 계정과 인스타그램, H CORE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는 B급 감성의 짧은 영상 등을 포함해 MZ세대들도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제공된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steel.com

연락처

현대제철
홍보팀
이상빈 매니저
02-3464-609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현대제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