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캔디 브랜드 잇츠마누카, 배우 ‘박진주’ 앰버서더로 섭외

자연의 선물 프리미엄 마누카꿀, MGO 500+ 등급 함유

‘More Than Just Candy’ 잇츠마누카 로젠지로 간편하게 챙기는 건강

뉴스 제공잇츠마누카
2022-10-05 09:30
잇츠마누카 광고
프리미엄 캔디 브랜드 잇츠마누카, 배우 박진주 앰버서더로 섭외
프리미엄 캔디 브랜드 잇츠마누카, 배우 박진주 앰버서더로 섭외
프리미엄 캔디 브랜드 잇츠마누카, 배우 박진주 앰버서더로 섭외
프리미엄 캔디 브랜드 잇츠마누카, 배우 박진주 앰버서더로 섭외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5일 -- ‘자연의 선물’ 프리미엄 마누카꿀을 건강하게 담은 캔디를 국내에 선보이는 브랜드 ‘잇츠마누카’가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가진 배우 박진주를 앰버서더로 섭외했다.

박진주는 최근 넘치는 재능과 끼를 발산하며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와중에도 건강 관리에 소홀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광고에서 그녀는 사무실에 근무하는 직장인으로 바쁜 일상 중 틈틈이 요가를 하며 잇츠마누카 캔디를 챙겨 먹는 등 건강 관리도 놓치고 싶지 않은 현대인의 모습을 그녀만의 개성으로 그려내 브랜드가 뜻하는 바를 표현했다.

잇츠마누카 캔디는 메틸글리옥살(Methyglyoxal, MGO) 500+ 등급의 프리미엄 마누카꿀을 섭취가 간편한 형태의 로젠지(캔디)에 담은 제품이다. 휴대하기 쉽도록 개별 포장된 캔디 형태로 만들어져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마누카꿀은 ‘마누카’라는 꽃에서 얻어지는 꿀이다. 마누카꿀의 주성분이자 독특한 항균 물질인 MGO의 성분과 함량 때문에 ‘액체 금’이라고도 불린다. 마누카꿀 1kg당 메틸글리옥살 성분의 함유량을 수치화한 MGO 수치는 높을수록 마누카꿀 특유의 성분을 많이 함유돼 있음을 뜻한다. 중간 등급(MGO 263+)의 마누카꿀은 일반적인 영양 보충 목적으로 매일 섭취하기에 좋고, 더 높은 등급(MGO 500+)의 마누카꿀은 항균성이 뛰어나 건강 유지 및 상처 치유 등의 효과도 있다고 알려진다.

잇츠마누카 공식 수입원 커피앤칵테일(CNC) 담당자는 “배우 박진주와 협업은 잇츠마누카 브랜드를 대중에 더 임팩트 있게 소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잇츠마누카는 CNC가 직접 운영하는 CUC Mall과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 올 하반기에는 로젠지 외에도 구미 젤리를 함께 선보일 예정으로, 잇츠마누카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더 다양한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잇츠마누카 개요

잇츠마누카(IT’S MANUKA)는 자연 속 우수한 품질의 마누카꿀을 원료로 마누카꿀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캔디류를 생산한다. 마누카꿀의 효능이 널리 알려진 만큼 잇츠마누카의 로젠지(Lozenges) 제품은 마누카꿀 MGO 500+을 함유한 제품으로 호주,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홍콩, 아랍에미리트 등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커피앤칵테일(CNC)이 독점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커피앤칵테일(CNC)
Marketing & PR
이인은 대리
02-755-430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잇츠마누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