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46주년 맞아 ‘기부런 캠페인’ 진행

마라톤 완주 1명당 이브자리가 이불 1채씩 기부… 연말 완주자 이름으로 이웃에 전달

첫 캠페인 ‘국제 평화마라톤대회’ 통해 진행, 임직원 레이스 참여 및 체험 부스 운영도

춘천마라톤, 서울마라톤 등 통해 올 말까지 기부런 캠페인 이어갈 계획

뉴스 제공이브자리
2022-09-30 10:24
이브자리가 창립 46주년 기념 ‘기부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브자리가 창립 46주년 기념 ‘기부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30일 --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창립 46주년을 맞아 달리기로 침구 기부에 동참하는 ‘기부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브자리는 창립 46주년을 기념해 기부 규모를 확대하고, 더 많은 사람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 느끼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전국 마라톤 대회에서 기부런 캠페인을 벌이며 완주에 성공한 참가자 수만큼 차렵이불을 기부한다. 기부 물품은 이브자리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이브천사 사랑의 이불 전달식’과 연계해 올해 말 완주자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된다.

첫 번째 기부런 캠페인은 10월 3일 강남구청이 주최하는 ‘제19회 국제 평화마라톤대회’를 통해 진행된다. 이 대회는 주한 미8군 사령부, 각국 대사관, 외국인, 동호회원과 구민 등 60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다. 이 날 이브자리 사내 마라톤 동아리인 ‘이브런’도 각 코스에 도전하며, 기부런 캠페인에 동참한다. 또 이브자리는 대회장 내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도 연다.

이어 이브자리는 10월에 열리는 ‘2022 춘천마라톤’, 11월에 예정된 ‘2022 서울마라톤’ 등을 통해 연말까지 기부런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다.

한편 이브자리는 2009년부터 해마다 ‘이브천사 사랑의 이불 전달식’을 열고, 침구를 기부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누적 2만2000여 채(약 32억원 상당)의 침구를 후원했으며, 올해도 나눔의 손길을 이어간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이사는 “기부런 캠페인으로 이브자리 기업 철학인 건강함과 도전 정신을 되새기고, 그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한다. 마라톤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안전한 레이스가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분이 완주를 달성해 기부에 동참해 주기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이브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