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EE, 표준 관련 특허 정책 결정사항 발표

뉴스 제공
IEEE
2022-10-04 14:40
피스카타웨이,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제전기전자공학회 표준협회 이사회(IEEE Standards Association Board of Governors, 약칭 IEEE SA BOG)가 IEEE 표준 개발을 위한 특허 정책 업데이트에 나섰다. 업데이트는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된다.

이들 업데이트는 특허 기술과 관련된 IEEE의 표준 프로세스를 더 명확하게 하고 이해 관계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IEEE SA의 정책 및 절차에 따라 다음의 결의안은 전체 IEEE SA BOG의 전원 합의에 따라 승인됐다.

· IEEE SA BOG는 IEEE SA 표준위원회 조례와 관련해 제안된 업데이트를 승인했다. 이는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된다.
· IEEE SA BOG는 IEEE SA 보증서(LOA) 양식과 관련해 제안된 업데이트를 승인했다. 이는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된다.
· IEEE SA BOG는 특허 정책 FAQ와 관련해 제안된 업데이트를 승인했다. 이는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된다.
· 동일한 IEEE 표준에 대해 IEEE SA BOG는 2015년 정책에 따라 수락된 확인서(LOA)의 접수자 1인과 후속 정책 또는 2019년 6월 13일 자 사용자 지정 LOA 제한 양식을 사용해 승인된 LOA 접수자가 존재할 경우 누구도 상대방에 대한 금지 명령을 추구할 우선권을 가지지 않는다고 결의했다. 이는 금지 명령과 관련해 법적으로 허용되지 않는 범위를 제외한 최소 제한 조항이 양 당사자에게 적용된다.
· IEEE SA BOG는 2023년 1월 1일부터 2019년 6월 13일 자 사용자 지정 LOA 제한 양식을 더 이상 승인하지 않기로 결의했다.

IEEE 개요

IEEE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술 전문가 협회로 인류를 위한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IEEE는 높은 인용률을 자랑하는 학술지, 콘퍼런스, 기술 표준 및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항공우주 시스템, 컴퓨터, 이동통신부터 의생물공학, 전력, 가전제품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영역에서 믿을 수 있는 ‘목소리’로 신뢰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ee.org)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IEEE SA 개요

IEEE 표준협회(IEEE Standards Association, 약칭 IEEE SA)는 혁신가들이 모여 전 세계의 기술 표준을 발전시키고 있는 협력 기구다. IEEE SA는 전 세계적으로 개방된 합의 구축 환경과 플랫폼을 제공해 사람들이 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더욱 나은 세상을 만드는 첨단 시장 관련 기술 표준과 업계 솔루션 개발에서 협력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300050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eee.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EEE
프란신 타르도(Francine Tardo)
+1 732 465 5865
f.tardo@ieee.org

모니카 스티켈(Monika Stickel)
+1 732 562 6027
m.stickel@iee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