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C네트워크, 생태계 개발 촉진 위해 LDA캐피탈로부터 5000만달러 조달

뉴스 제공
XDC Network
2022-10-04 14:57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XDC 네트워크의 설립자들이 개인적으로 할당 받은 토큰의 일부를 활용해 글로벌 대체 투자 그룹인 LDA캐피탈(LDA Capital Limited)로부터 5000만달러의 투자 약정을 받았다.

투자 유치는 XDC 생태계 전반에 걸쳐 레이어 2 프로젝트의 확장과 개발을 가속하고 네트워크 채택과 실제 사용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다.

LDA의 지원은 소매 및 기관 참가자 사이의 네트워크 채택을 확대하고 온체인(on-chain) 활동과 총예치자산(TVL)을 활성화하는 한편, 기술 혁신 지원에 집중하는 새로운 벤처와 기업의 자금 조달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19년 출시된 XDC 네트워크는 엔터프라이즈급 탄소 중립 하이브리드 블록체인으로 처음부터 글로벌 금융 기관과 소매 사용자, 기업가 사이에 증가하고 있는 빠르고 안전한 분산형 네트워크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킨다는 특수한 목적으로 구축됐다. XDC를 기반으로 구축된(스마트 계약 기반) 프로젝트는 거시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DEX, 메타버스, NFT 마켓플레이스, 오라클(oracle), 분산형 이메일 제공업체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결제 디앱(dApp), 법률 문서 저장, 토큰화된 실세계 자산과 함께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다. 이들은 모두 네트워크에 뿌리를 두고 있다. 또 LDA의 지원이 추가되면서 성장세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테시 카카드(Ritesh Kakkad) XinFin(XDC) 네트워크 공동 설립자는 “LDA와의 협력은 다양한 사용 사례에서 레이어 2 생태계의 전례 없는 성장을 촉진해 XDC 네트워크의 역사에서 흥미진진한 새 장을 열게 될 것”이라며 “확장 가능한 디앱, DEX, TradeFi/DeFi 및 기존 금융과 분산 금융 사이의 격차를 메우는 첨단 제품을 통해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툴 케카데(Atul Khekade) XinFin(XDC) 네트워크 공동 설립자는 “XDC 네트워크에 참여하려는 기관 자금이 넘쳐났지만, 네트워크에 유틸리티를 제공하고 XDC를 전 세계 기관의 최우선 레이어1으로 자리하도록 하는 동시에 적극적이고 전략적으로 생태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자금 제공자 겸 진정한 전략적 파트너를 물색해 왔다”며 “LDA는 바로 그러한 파트너”라고 강조했다.

LDA캐피탈의 안토니 로마노(Anthony Romano)는 “LDA캐피탈은 XDC 생태계가 XDC 네트워크에서 이룬 발전에 만족한다”며 “자금 조달 외에도 XDC 블록체인 네트워크가 시장 리더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전략적 자문과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LDA캐피탈(LDA Capital) 개요

LDA캐피탈은 전 세계 국경 간 거래에 정통한 글로벌 대체투자 그룹이다. LDA캐피탈 팀은 국제 및 국경 간 거래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43개국의 성장 단계 기업을 대상으로 250개 이상의 거래를 수행했다. 총 거래가치는 110억달러를 웃돈다. 웹사이트(www.ldacap.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이메일(info@ldacap.com)로 하면 된다.

XDC네트워크(XDC Network) 개요

XDC네트워크는 이더리움 가상머신(EVM)과 호환되는 오픈소스형 탄소중립 엔터프라이즈급 레이어1 블록체인으로 2019년부터 성공적으로 운영돼 왔다. XDC네트워크는 특별 위임 지분 증명(XDPoS) 기술을 통해 합의를 이뤘으며 이로써 2초의 거래 시간, 제로에 가까운 가스 비용(0.0001달러), 2000개 이상의 TPS 및 ISO 20022 금융 메시징 표준과의 상호운용성을 구현한다. XDC네트워크는 안전하고 확장이 가능하며 효율성이 우수한 광범위한 새로운 블록체인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웹사이트: www.xinfin.org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020050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xinfin.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XDC네트워크(The XDC Network)
나다르 수레시(Nadar Suresh)
suresh@xinfi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