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크랙샷, 대니리와 함께하는 특별한 할로윈 파티 개최

크랙샷 10월 30일, 홍대에서 2022 할로윈 맞아 ‘DANNY’S HALLOKITTY’로 팬들과 만난다

뉴스 제공
알유알컴퍼니
2022-10-05 14:00
서울--(뉴스와이어)--공연 주최사 알유알컴퍼니(RURCOMPANY)는 크랙샷의 멤버 대니리(Danny.Lee)의 생일을 기념하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할로윈 파티 ‘DANNY’S HALLOKITTY’ 공연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DANNY’S HALLOKITTY’란 타이틀로 진행되며, 공연 이름에서 알 수 있듯 10월 30일 33번째 생일은 맞는 크랙샷의 멤버 대니리(Danny.Lee)가 호스트로 나선다.

앞서 크랙샷은 8월에 단독 콘서트 ‘WAVE RE:TURNS’로 2집 앨범 재발매를 기념하고, 앞으로 보여줄 크랙샷의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의지를 예고한 바 있다. 이어 9월에는 구름아래소극장에서 ‘Flight:FROM DAY ONE’으로 또 한번 단독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그들에게 보내온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쉬지 않고 달려가고 있다.

이번 DANNY'S HALLOKITTY 공연에 대해 멤버들은 “연이은 단독 콘서트로 열며, 달려가는 것에 대해 우려도 있었지만 이렇게 또 다른 이벤트로 팬들과 만날 것을 생각하니 기쁘다”며 “특히 멤버 대니리(Danny.Lee)의 생일과 함께 진행되는 만큼 특별한 할로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크랙샷은 데뷔 후 현재까지 록, 메탈 음악에 대한 선입견과 장르의 벽을 허물어 대중화를 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음악을 만들어 왔다. 또한 라이브 무대에서는 단순히 음악을 듣는 공연이 아닌, 늘 새롭고 다양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과 소통하고 호흡하는 무대를 추구해 온 밴드다.

공연을 진행하는 알유알컴퍼니(RURCOMPANY)는 “여름 콘서트와는 또 다른 의미로 상상 그 이상의 특별한 콘서트가 될 것이며 멤버들이 직접 만든 2022 할로윈 한정판 MD 등도 판매할 예정”이라며 기대감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알유알컴퍼니 담당자는 “이번 공연도 무엇보다 출연진과 관객, 참여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진행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소통을 통해 공연을 진행할 것”이라며 이번에도 새 콘셉트로 찾아온 크랙샷이 보여줄 무대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크랙샷의 특별한 할로윈 파티, 2022 크랙샷 할로윈 콘서트 DANNY'S HALLOKITTY 공연 예매는 티켓 링크를 통해 10월 7일 진행된다.

크랙샷 할로윈 콘서트 공연 예매 홈페이지: http://www.ticketlink.co.kr

연락처

알유알컴퍼니
백인혜 대표
010-2829-90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