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쿡포미 쿠킹클래스, 10월 한 달간 ABC 쿠킹스튜디오서 진행

프리미엄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 100가지 자동 레시피와 수동모드로 무궁무진한 요리 가능

테팔 쿡포미의 볶음 기능과 압력 기능 이용, 육즙 가득한 수제 햄버그 스테이크 구현 예정

수강생 대상 체험단 운영, 제품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테팔
2022-10-05 09:31
서울--(뉴스와이어)--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10월 31일(월)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ABC 쿠킹스튜디오에서 프리미엄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를 활용한 쿠킹클래스 ‘육즙이 팡팡 미소가 함박’ 코스를 운영한다.

테팔 쿡포미는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원하는 메뉴 선택 후, LCD 화면 창에서 안내해 주는 단계별 요리 가이드를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알맞은 압력과 화력, 조리 시간, 증기 배출과 보온까지 자동으로 알아서 척척 조리해 준다.

특히 소갈비찜, 미역국, 잡채, 닭볶음탕 등 한국인의 식생활에 꼭 맞게 엄선한 100가지 레시피가 담겨 있는 ‘자동모드’와 압력, 볶음, 데우기, 보온 등이 가능한 ‘수동모드’로 무궁무진한 요리가 가능하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테팔 쿡포미의 볶음 기능과 압력 기능을 사용해 육즙 가득한 수제 햄버그 스테이크를 만들 예정이다. 추가 구성 메뉴로는 햄버그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일 수제 데미그라스 소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밤 찹쌀밥, 단호박 된장국, 그린 샐러드, 애플파이가 준비돼 풍성한 가을맞이 한상을 즐길 수 있다.

수강생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5명의 체험단을 모집해 테팔 쿡포미 사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테팔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특별 제품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팔 쿡포미 쿠킹클래스 참여 방법은 ABC 쿠킹스튜디오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 10월 요리 코스 선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