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 K-뷰티엑스포 코리아 참가

청호나이스 화장품 브랜드 ‘카베엘라’, ‘휘엔느’ 등 총 27종 제품 소개

현장 구매 50% 할인 및 본품 증정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 마련

커피 발효 화장품 ‘카페엘라’, 중국 등 해외 시장 적극 공략

뉴스 제공
청호나이스
2022-10-05 11:56
서울--(뉴스와이어)--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가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한다.

나이스뷰티는 이번 박람회에서 △카베엘라 △휘엔느 △닥터윌리엄제이 브랜드 총 27종의 제품을 소개하며 최근 새롭게 리뉴얼 출시 한 ‘카베엘라 그린빈 미라클 앰플’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카베엘라 그린빈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그린커피콩을 캡슐화해 풍부한 영양과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제공한다. 밀폐된 개별 스틱 포장 방식이 적용, 매일 신선한 발효 커피 생두의 효능을 선사하는 21일 앰플 프로그램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고객 대상 룰렛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며 현장 구매 시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나이스뷰티가 선보이는 ‘카베엘라’ 브랜드는 2020년 중국 위생허가 취득 후 현지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미주,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했다.

청호나이스 담당자는 “청호나이스 화장품 브랜드인 카베엘라를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널리 알리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며 “앞으로도 카베엘라 브랜드를 중심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hungho.co.kr

연락처

청호나이스
마케팅 본부 홍보
윤희선 대리
02-3019-50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