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홀딩스, 위아원 엔터테인먼트와 문화 콘텐츠 공동 추진 업무 협약 체결

스폰홀딩스 “국·내외 문화 콘텐츠 관련 플랫폼 사업 공동 추진”

뉴스 제공스폰
2022-10-05 17:46
왼쪽부터 조성진 스폰홀딩스 대표와 김태정 위아원 엔터테인먼트 의장이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조성진 스폰홀딩스 대표와 김태정 위아원 엔터테인먼트 의장이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5일 -- 스폰홀딩스(대표 조성진)가 국내 문화 콘텐츠 전문 회사인 위아원 엔터테인먼트(의장 김태정)와 2022년 10월 5일 스폰홀딩스 본사에서 드라마, 영화, 공연 등 예술 분야의 콘텐츠 제작 및 유통을 위한 ‘문화 콘텐츠 공동 추진 협약’을 체결했다.

스폰홀딩스는 법인 투자자 자금을 통해 각 계열사의 플랫폼 사업에 투자하며, 지분을 받는 형태로 각 계열사의 배당금을 받는 회사다. 현재 스폰홀딩스의 3개의 계열 법인 중 엔터테인먼트 법인은 기업 영상 및 영화를 중심으로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스폰홀딩스 담당자는 “위아원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약을 통해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스폰홀딩스와 위아원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기존에 정해진 플랫폼과 콘텐츠가 아닌, 차별화된 작품으로 기존 회원 및 고객들에게 더 많은 재미와 기쁨을 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위아원 엔터테인먼트는 음악, 드라마, 영화, 공연 등을 만들어 가는 종합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그룹이다. 현재 4편의 드라마를 제작 진행 중이며, 3편은 해외 OTT 채널에, 1편은 국내 OTT 채널에 방영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spon.world/

연락처

스폰
조성진 대표
02-6403-11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스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