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 출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2-10-06 11:56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기존 전동칫솔보다 2배 이상 강해진 진동 전달력*으로 프라그 제거와 치석 침착 예방에 더 효과적인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음파 전동칫솔은 강한 진동으로 입 안에 미세한 공기 방울을 만들고 치아와 잇몸 구석구석을 닦아내는 제품이다. 칫솔모가 회전하면서 치아와 잇몸에 직접 마찰을 일으키는 기존 회전형 전동칫솔보다 자극이 덜하고 소음이 작은 게 장점이다.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모터의 성능을 크게 개선해서 LG생활건강이 기존에 출시한 전동칫솔보다 진동 전달 효율을 2.3배 향상했다. 분당 최대 4만8000회의 속도로 빠르게 진동하는데 그 진동을 치아에 고스란히 전달하고 효과적인 프라그(plaque) 세정이 가능해졌다.

또 5가지의 특화된 세정 모드(세정·화이트닝·프라그 제거·마사지·시린이)로 고객의 구강 상태에 맞게 최적화된 칫솔 헤드 움직임과 진동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칫솔모의 종류도 세정력이 뛰어난 ‘일반모’ △좁은 치아 틈을 세부적으로 닦을 수 있는 ‘미세모’ △둘의 장점을 적절히 조합한 ‘혼합모’로 구성해 구강 상태와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도 넓혔다.

LG생활건강은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이 기존 제품보다 진동의 폭이 2배 이상 큰 만큼 세정력이 강력해졌다며, 프라그와 이물질 없는 깨끗한 칫솔질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력한 진동의 페리오 타투 음파 전동칫솔은 10월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제품 용량 및 가격

·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핸들 1개+칫솔 헤드 4개+충전식 거치대): 권장소비자가격 12만9000원
· 페리오 타투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 리필용 칫솔 헤드(2개입): 1만2900원

* 일반적인 양치질을 할 때 치아에 전달되는 부하(200gf) 기준, 자사 기존 전동칫솔 대비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이철호 파트장
02-6924-61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