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스타일리스트 세계 경험하고픈 청소년, 유스내비로 오세요”

청소년 종합 정보 플랫폼 유스내비, 퍼스널 스타일링 경험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현국선 스타일리스트 1:1 퍼스널 스타일링 기회 제공

청소년 문화 활동을 담는 ‘홈베이스’, 관심 분야가 진로로 발전될 수 있는 공간이 돼줄 수 있어

2022-10-07 06:0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7일 --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스스로넷)의 서울시 청소년 미래내비게이션 플랫폼 유스내비가 유명 스타일리스트 스타일링 퍼스널 스타일 멘토링 경험을 제공하는 ‘나만의 퍼스널 스타일링 체크’ 이벤트를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퍼스널 스타일링 체크 이벤트는 자신이 즐겨 입는 가을 옷 등을 숏폼 영상에 담아 유스내비 홈페이지의 ‘60초 챌린지’ 메뉴에 업로드하면 가장 높은 좋아요 수와 배지를 받은 순서로 당첨자가 선정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청소년은 갓세븐, 이사배 등 유명 연예인 전담 현국선 스타일리스트와 쇼핑하며 퍼스널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고, 참여한 모든 청소년에게도 소정의 선물이 전달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자기 얼굴이나 체형에 맞는 스타일링법과 이번 시즌에 유행하는 아이템 및 코디법을 배우고, 현직 스타일리스트에게 관련 직업과 현장에 대한 질의응답을 할 수 있다. 패션 관련 진로를 꿈꾸는 청소년이라면 가장 전문성 있는 조언과 현실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의미 있는 경험을 가질 기회가 될 수 있다.

유스내비를 운영하는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스스로넷) 이정연 관장은 “유스내비는 청소년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 대한 관심사가 진로 계발까지 이어질 수 있는 홈베이스를 만들고자 많은 전문가와 고민하고 있다. 예체능 분야 말고도 다양한 경험을 통해 진짜 진로를 경험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운영할 계획”이라며 많은 청소년이 기회를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만의 퍼스널 스타일링 체크 이벤트는 10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유스내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개요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는 청소년이 미디어로 세상과 소통하고 스스로 네트워크를 만드는 즐거움을 깨우칠 수 있도록 미디어 교육, 미디어 활동, 미디어 중독 예방, KYMF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등을 운영하는 서울시 청소년 미디어 특화 시설이다.

유스내비: https://www.youthnavi.net

웹사이트: http://www.ssro.net

연락처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미디어제작팀
조찬양 담당
070-7165-1025
이메일 보내기

문의
070-7165-1017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