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스마트구몬 유아’ 론칭 독서부터 놀이활동까지 한 번에

유아 대상 즐거운 놀이 활동에 바른 공부 습관 잡는 콘텐츠 제공… 스마트구몬 전 단계 라인업 완성

1300권의 디지털 독서 콘텐츠 제공 및 유아 발달 속도에 맞춘 전문 교사 1:1 맞춤관리 실시

뉴스 제공
교원그룹
2022-10-07 10:09
서울--(뉴스와이어)--구몬학습은 ‘스마트구몬 유아’를 선보이며 스마트구몬 전 단계 라인업을 확장한다.

스마트구몬은 구몬 교재에 AI(인공지능)기술을 접목한 에듀테크 학습지다. 이번 론칭을 통해 구몬학습의 전 단계에 AI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학습을 완성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구몬 유아는 아이의 학습 현황 및 성장 속도를 전문 교사가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학습 데이터를 통한 1:1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1300여권의 디지털 독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원할 때마다 읽을 수 있다. 디지털 독서 콘텐츠는 기존 ‘스마트 이야기 독서’ 콘텐츠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솝 동화와 사고력 신장과 인성 및 정서 발달에 도움이 되는 창작·명작 동화를 추가했다.

‘스마트구몬 유아’는 △나무 단계 △정교재 저단계 총 2가지로 나뉜다. 나무 단계는 배움을 시작하는 유아가 한글과 숫자, 영어와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도록 놀이 학습을 제공한다. 다채로운 이야기와 동요 등으로 구성된 교재와 함께 선 긋기, 만들기 등 다양한 놀이 활동과 학습 교구를 통해 재미있게 놀면서 배울 수 있다. 또한 교재와 연동되는 전용 앱에서 디지털 콘텐츠로 복습할 수 있다.

정교재 저단계는 초등학교 입학 전,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하는 아이가 올바른 공부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학습이 가능한 과목은 국어, 수학, 한자, 영어다. 손가락으로 화면을 터치해 선을 따라 그리고, 문질러 색칠하며 재밌게 문제를 풀 수 있다. 문제를 읽고 풀이하는 과정 등 음성 학습 가이드를 제공해 스스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학습 내용을 소리 내어 말하며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스마트구몬 유아 론칭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체험 신청 고객 전원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허니클레이 키링 만들기 세트 또는 범퍼 케이스 및 액정 보호 필름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몬학습 홍보 담당자는 “스마트구몬 유아는 아이의 성장 및 발달 속도를 고려해 커리큘럼을 구성했으며,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아이 눈높이에 맞춘 세심한 1:1관리가 장점이다”라며 “본격적인 학습을 시작하는 아이가 몰입도 높은 놀이형 학습 콘텐츠로 공부하며,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yowon.co.kr/

연락처

교원그룹
홍보팀
곽승하 매니저
02-397-19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