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시작을 맛있게” 프랑스 치즈 프로모션 현대백화점 7개 지점서 진행

대구점·신촌점·미아점·본점·울산점·충청점·무역점서 프랑스 치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2022-10-07 14:0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7일 -- 유럽 연합과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가 주최하는 유럽 치즈 홍보 캠페인 ‘유럽, 홈 오브 치즈(Europe, Home of Cheese)’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현대 백화점 7개 지점에서 프랑스 치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구점에서 7일부터 10일을 시작으로, 미아점은 14일부터 16일, 신촌점은 14일부터 20일, 본점과 울산점은 17일부터 23일, 충청점은 21일부터 27일, 무역점은 24일부터 31일까지 프랑스 치즈 시식과 사은품 증정 행사가 열린다. 프랑스 치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미니 치즈 나이프를 받을 수 있다.

2020년부터 3년간 진행된 ‘유럽, 홈 오브 치즈’의 올해 테마는 ‘애니웨어(Anywhere)’로, 프랑스 치즈는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고, 프랑스 각지에서 생산된 특색 있는 치즈들을 통해 식탁 위에서 어디든 여행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갖는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담당자는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이번 프로모션에 기대가 크다. 오랜만에 진행하는 시식 행사인 만큼, 많은 분이 맛있는 프랑스 치즈와 함께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개요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CNIEL)는 프랑스 및 유럽 행정 당국의 승인을 받은 기구로, 프랑스 낙농업자(우유 생산자, 협동조합, 사기업)가 참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iliere-laitiere.fr/en/organ...

연락처

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 홍보대행
소펙사 코리아
한주희 대리
02-3452-924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프랑스 국립낙농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