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비엘에프, 교육 체험형 숙박 패키지 프로그램 개발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뉴스 제공
커넥티드
2022-10-11 08:50
하남--(뉴스와이어)--‘커넥티드’ 서비스를 운영하는 비엘에프(대표 박보미)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교육 체험형 호텔 패키지 상품 개발을 목표로 양 사 협력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최근 자녀들의 다양한 교육 경험을 접목한 국내 여행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협력을 기획하게 됐으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마티에 오시리아 호텔 내 코딩과 서핑 및 아트 등 다양한 교육 체험형 호텔 상품을 구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마티에 오시리아는 ‘코딩 체험 연계 호텔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투숙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호텔 인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부산과학관도 있어 코딩 체험으로 시작된 STEM 분야에 대한 흥미를 자연스럽게 이어가기에 제격이다. 이번 패키지를 선택한 투숙객들은 부산 기장이라는 새로운 도시를 여행하면서, 동시에 자녀들에게 교육적으로 유익한 요소까지 더해서 매우 알차고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비엘에프가 운영하는 커넥티드는 세계 각국에서 선별된 약 1만5000개의 교육 과정의 정보를 다국어로 열람할 수 있고, 직접 교육 참가 지원을 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다.

비엘에프 박보미 대표는 “이번 협력에서 비엘에프가 보유한 세계 우수 교육과정의 커리큘럼 데이터 및 기관들과의 파트너십이 차별화된 패키지 구성을 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자녀를 동반한 투숙객들이 해당 지역 테마에 맞는 양질의 교육 체험의 기회를 얻어 여행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커넥티드 개요

커넥티드(CONNECT.ED)는 전문가들이 엄선한 6개국 7000여개 해외 학교 정보를 바탕으로 실용적인 해외 교육 정보를 제공하고 유학 준비를 돕는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s://connectedu.com/

연락처

커넥티드
마케팅팀
안수빈
031-8027-7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