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바디,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 신제품 ‘테라건 프로 5세대’ 세계 첫 출시

새로운 저소음 브러시리스 모터로 이전 세대보다 20% 조용하지만, 테라건 특유의 힘과 진동수는 유지하도록 재설계

새롭게 추가된 OLED 디스플레이로 마사지 부위·속도 등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

이전 세대보다 플라스틱 사용을 85% 줄인 친환경 포장으로 지속 가능성 추구

뉴스 제공
테라바디코리아
2022-10-11 09:0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웰니스 테크 선도 기업 테라바디(Therabody)가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 테라건(Theragun)의 신규 모델 테라건 프로 5세대(Theragun PRO 5th Generation)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테라바디의 대표 제품인 테라건은 혁신적인 ‘퍼커시브 테라피’ 기술을 적용한 전신 마사지건으로, 빠르고 강한 두드림을 통해 근육의 기동성, 수행 능력을 향상하고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테라건은 미국 시장 조사 기업인 NPD가 실시한 연구에서 12개월 동안 71%에 달하는 미국 시장 점유율(소형 가전제품: 휴대용 마사지 기기 하위 카테고리/평균 판매 가격 150달러 이상/미국 달러 판매/2021년 8월부터 2022년 7월 기준 판매 동향)을 차지하는 등 미국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테라바디가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건 프로 5세대는 독자적인 저소음 브러시리스 모터 2세대를 적용해 이전 세대보다 20% 더 조용하지만, 테라건 특유의 힘과 진동수는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5세대부터는 새롭게 추가된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마사지 부위, 속도 등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테라바디 앱과의 연동을 통해 사용자 맞춤형 루틴도 설정할 수 있다.

테라건 프로 5세대는 새롭게 추가된 마이크로포인트 팁까지 교체할 수 있는 팁이 총 6개가 포함돼 신체 부위 별로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USB-C타입 케이블과 충전기로 교체돼 충전 호환성과 편의성 또한 개선됐다. 이전 세대보다 플라스틱 사용을 85%나 줄인 친환경 포장으로 지속 가능성을 지향한다.

테라바디 최고경영자(CEO) 벤자민 나자리안(Benjamin Nazarian)은 “테라바디는 모두가 몸과 마음을 깊이 이해하며,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과학에 기반한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을 통해 테라바디의 웰니스 생태계를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생체 인식 및 콘텐츠 영역까지 확대해 소비자들의 신체 및 정신 건강을 관리하는 종합 웰니스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테라건 프로 5세대는 테라바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라바디는 테라건 프로 5세대 출시를 시작으로 내년 1분기 중으로 애플리케이션에 한국어 서비스도 제공하며, 한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테라바디는 올 7월 한국 지사를 공식 출범하며 대표 제품인 테라건을 비롯해 바이브레이션 테라피 ‘웨이브 시리즈(Wave Series)’, 페이셜 케어 디바이스 ‘테라페이스 프로(TheraFace PRO)’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웰니스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고 있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공식 카페, 홈페이지 등을 통해 테라바디 브랜드, 제품, 사용법 등 정보들도 활발하게 제공하고 있다.

◇ 제품 상세 정보
-제품명: 테라건 프로 5세대(Theragun PRO 5th Generation)
-가격: 84만9000원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therabody

연락처

테라바디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이예빈 대리
02-792-2633(내선14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