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전국 17개 코스트코 매장 정식 입점

데스커,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성이 뛰어난 ‘코스트코 전용 컴퓨터 데스크’ 선봬

코스트코 전국 매장 입점 통해 고객 접점 확대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2-10-11 09:23
서울--(뉴스와이어)--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전국 17개 코스트코 매장에 정식 입점했다.

데스커는 이번 입점을 통해 DIY할 수 있는 ‘코스트코 전용 컴퓨터 데스크’를 선보인다. 데스커 컴퓨터 데스크는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성으로 좁은 공간 내에서도 개인의 집중도를 높이도록 설계된 조립형 책상이다. 모니터와의 일정 거리를 유지할 수 있는 깊이감 있는 디자인과 전선을 쉽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배선 홈, 배선 트레이가 특징이다.

데스커는 코스트코 회원 고객들이 쉽게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한 개의 박스 안에 DIY 구성품을 모두 넣은 ‘원패킹(one-packing)’ 형태로 제품을 판매한다.

데스커는 3월 진행한 코스트코 로드쇼 행사에서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한 후 9월 13일 코스트코 양재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으로 입점을 확대했다. 10월 중순 서울 구로구에 개점 예정인 ‘코스트코 고척점’을 포함해 향후 오픈되는 코스트코 매장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데스커 담당자는 “코스트코 전국 매장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데스커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코스트코에서 데스커 컴퓨터 데스크를 바로 수령하고, 직접 조립하면서 나만의 인테리어를 꾸미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왔다.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데스커는 전국 수도권을 비롯,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데스커 홍보대행
KPR
정숙영 대리
02-3406-21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