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IoT 설계로 미래를 선도할 피닉스컨택트의 빌딩 인텔리전스 커넥터 및 어셈블리 제품 공급

2022-10-11 11:16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 (NPI)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빌딩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피닉스컨택트(Phoenix Contact)의 광범위한 커넥터 및 어셈블리 제품을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스마트 빌딩 디지털 인프라를 위한 피닉스컨택트의 Emalytics 프레임워크와 완전히 통합되도록 설계된 이 빌딩 인텔리전스 커넥터 및 어셈블리는 사물 인터넷(IoT) 시스템을 위한 포괄적인 교차 전송 및 교차 부문 데이터의 통합을 지원한다. 해당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제품은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원대한 인텔리전트 빌딩 프로젝트를 위한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닉스컨택트 빌딩 인텔리전스 커넥터 및 어셈블리는 KNX, BACnet, Modbus 및 M-bus를 포함해 균일한 데이터 개체로 표준화된 다수의 버스 및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갖췄다. 해당 장치의 포괄적인 네트워킹 및 통신 기능은 빌딩 설계 프로세스를 단순화해 빌딩 자동화 전략의 빠르고, 원활한 개발을 지원한다. 이 산업용 품질의 컴포넌트는 신규 빌딩과 기존 빌딩 모두에 간단한 통합을 지원해 모든 빌딩이 자동화 및 IoT 기술의 이점을 누리도록 돕는다. 해당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제품은 모든 기술 시스템이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비용을 줄이고, CO2 배출량을 감소한다.

피닉스컨택트의 Emalytics 플랫폼은 빌딩 자동화, 관리 및 데이터 분석을 위한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시설 관리, 전기차 충전, 실내 내비게이션과 같은 타사 서비스를 포함해 빌딩, 에너지 및 지역 관리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빌딩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피닉스컨택트 커넥터 및 어셈블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어 당일 발송이 가능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피닉스컨택트(Phoenix Contact) 개요

피닉스컨택트(Phoenix Contact)는 전기 엔지니어링 및 자동화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글로벌 시장 리더이자 혁신기업이다. 1923년 독일 블롬베르크에서 가족 소유로 시작한 이 기업은 현재 전 세계 고객들이 어느 곳에서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피닉스컨택트는 산업용 연결 기술, 자동화 기술, 인터페이스 시스템 및 서지 보호와 관련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품군에는 장치 연결 기술용 제품, 센서, 컨트롤러, 모듈형 단자대, 방말형 기계 커넥터, 최신 컨트롤 캐비닛용 무선 이더넷 제품 및 다양한 응용 기기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이 포함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가 생산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이 넘는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한회사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피닉스컨택트 커넥터 및 어셈블리 상세 안내 홈페이지: https://kr.mouser.com/new/phoenix-contact/phoenix-...
마우저의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안내 홈페이지: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