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커피가 그리워지는 가을 맞아 버츄오 머신 최대 11만원 할인 혜택 제공

10월 28일까지 최상의 커피 경험 선사하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 이벤트 진행

네스프레소 버츄오,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로 깊은 커피 맛 선사… 다양한 커피 스타일로 활용 가능

뉴스 제공
네스프레소
2022-10-11 13:42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0월 28일까지 최대 1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버츄오 (Vertuo)’ 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풍성한 크레마와 깊고 진한 커피 맛을 편리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네스프레소는 10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버츄오 플러스 (Vertuo Plus)&에어로치노 △버츄오 플러스 △버츄오 넥스트(Vertuo Next) & 에어로치노 △버츄오 넥스트 등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제품 및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 맛을 제공하고, 자동 오픈 및 클로징 머신 헤드로 편리성을 높인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는 최대 11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크레마라테와 다양한 밀크 레시피로 즐기기 좋은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를 버츄오 제품과 함께 구매할 경우 1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버츄오 플러스 단독 구매 시에는 9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핸드 드립 스타일까지 다양한 커피 스타일을 부드러운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로 즐기기 좋은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에도 에어로치노가 함께 구성된 제품을 구매하거나 머신 제품 단독 구매 시 각각 8만원과 6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스프레소 마케팅 담당자는 “네스프레소 버츄오만의 풍성한 크레마와 잊지 못할 커피 경험을 더 많은 소비자와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혁신적인 기술로 누구나 편리하게 다양한 스타일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버츄오와 함께 특별한 가을 시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한다. 버튼 한 번으로 추출 시간, 속도, 양 등 각 캡슐에 맞는 최적의 조건에 맞춰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네스프레소 캡슐 시스템으로 커피 추출 시 필요한 만큼의 물과 에너지만 소비하도록 설계돼 있다. 에스프레소부터 머그 이상의 큰 컵까지 다양한 다섯 가지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큰 특징이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Nestlé Nespresso SA) 개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AAA 지속 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ility Quality™ Program)을 통해 전 세계 15개국 12만 명 이상의 농부들과 협력해 농장 및 주변 환경에 대한 지속 가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03년 비영리재단인 열대우림연맹과 공동으로 시된 이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최상 품질의 커피 공급을 보장하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커피 수확량과 커피 품질 개선을 돕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스위스 로잔(Lausanne)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82개국에 816개의 부티크(2020년 기준)를 운영 중이다. 약 1만3900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네스프레소 기업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espresso.com

연락처

네스프레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홍수연 차장
02-6250-70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