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농업재단, 베른 응용과학 대학교와 3개년 프로젝트 출범

농작물 생산의 효율성 높인 영농 솔루션을 개발하는 베른 대학교에 기부금 전달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22-10-11 16:10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 가능한 농업 개발을 통해 기아를 방지·구제한다는 비전을 꿈꾸는 민간 재단 ‘AGCO농업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이하 AAF)’이 베른 응용과학 대학교(농업·삼림·식품과학대)에 19만5000스위스 프랑을 기부한다고 11일 발표했다.

기부금은 중유럽의 서늘하고 습한 기후에서 경량 필드 로봇을 활용한 무경운(non-tillage) 잡초 방제 방식의 애플리케이션 활성화를 모색하는 3개년 영농 프로젝트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소형 로봇과 비접촉 잡초 방제 방식을 결합해 농작물 생산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토양 다짐을 예방하는 한편, 잡초 발생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베른 대학교 재학생들이 마련한 프레임워크 안에서 완료되며, 프로젝트를 통해 발견된 새로운 지식이나 결과는 농업 종사자와 핵심 이해당사자에게 이전돼 농작물 생산의 지속 가능성이나 농지 운영의 효율성을 제고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기후 변화로 잡초에 따른 문제가 심화하고 세계 식품 생산에 미치는 영향이 계속되면서 농장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일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또 소형·경량 준자동 필드 로봇 등의 영농 솔루션은 농작물 생산의 효율성을 크게 높이고 토압의 영향을 낮출 수 있다.

베른 응용과학 대학교(농업·삼림·식품과학대)와 AGCO 스위스 미래 농장(Future Farm)의 기술 지원 팀은 이번 프로젝트로 정밀 파종 경작이 가능한 작물의 이용도를 높일 예정이다.

로저 배트킨(Roger Batkin) AAF 이사회 의장은 “기후 변화에 맞서 식품 생산의 효율성을 높이는 일은 지금도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문제”라며 “AAF와 베른 대학교가 추진하는 이번 프로젝트와 같은 프로그램이 일부분이나마 효율성 문제를 해결하고 영농 분야의 교육을 발전시켜 유럽 농가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용 기계와 정밀 농업 기술 제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AGCO는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프리시전 플랜팅(Precision Planting®), 발트라(Valtra®) 등 핵심 브랜드를 포함하는 차별화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퓨즈(Fuse®) 스마트 농업 솔루션으로 구현되는 AGCO의 종합적인 장비 및 서비스 제품군은 농가가 전 세계에 지속 가능하게 식량을 공급하도록 지원한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1년 111억달러의 순 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GCO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 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AGCO농업재단(AGCO Agriculture Foundation, AAF) 개요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AGCO)이 2018년 설립한 AAF는 기아를 방지·구제한다는 비전을 꿈꾸는 민간 재단이다. AAF는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들을 통해 식품 안보를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영농 개발을 촉진하는 한편, 소외된 농가에 필요한 영농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AAF는 리히텐슈타인 파두츠에 둥지를 틀었으며, 운영은 미국 조지아 덜루스에서 관리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agcofoundation.org/)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00056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아린 드로디(Aryn Drawdy)
기업 커뮤니케이션 총괄
aryn.drawdy@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