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2c, 에이트-노바리카로부터 서비스형 신용 카드 부문 ‘동급 최강’ 제공업체로 선정

글로벌 자문 회사 최신 보고서, 신용 카드 발급 처리업체 평가서 i2c를 카테고리 리더로 꼽아

뉴스 제공
i2c Inc.
2022-10-12 10:40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결제 및 뱅킹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 i2c Inc.가 에이트-노바리카그룹(Aite-Novarica Group)에서 서비스형 신용 카드(CCaaS) 분야 ‘동급 최고’ 업체로 선정됐다고 11일 발표했다.

에이트 노바리카 그룹은 금융 서비스 산업에서 핵심적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자문 회사다.

‘에이트 매트릭스: 서비스형 신용 카드-신용 카드 발급 업체(Aite Matrix: Credit Cards as a Service - Providers That Democratize Credit Card Issuance)’ 보고서는 CCaaS 시장 동향과 기존 공급 업체 및 신규 진입 업체가 제공하는 주요 기능과 가용 솔루션을 검토하고 에이트-노바리카의 포괄적 평가와 평가 프레임워크, 업계 전문가 평가를 바탕으로 i2c를 ‘동급 최강’ 기업으로 선정했다.

데이비드 시퍼(David Shipper) 에이트-노바리카 그룹 소매금융 및 결제 전략 자문은 “i2c는 오랜 시간 신용 카드 프로그램을 구축, 실행하고 완벽히 관리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신용 카드 상품 및 프로그램을 실시간 또는 거의 실시간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포괄적 제어 기능의 역동적 신용 카드 플랫폼을 제공해 왔다”고 평했다. 그는 “i2c의 광범위한 서비스는 신용 카드 프로그램을 출시하려는 전 세계의 크고 작은 은행과 신용 조합, 핀테크, 가맹점, 스타트업의 요구를 지원하는 수준을 뛰어넘은 것으로 평가된다”고 말했다.

아미르 와인(Amir Wain) i2c Inc. 설립자 겸 최고 경영자(CEO)는 “에이트-노바리카처럼 업계 최고의 분석 회사가 독립적으로 i2c를 신용 카드 서비스 분야의 최고 제공업체로 인정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신용 및 대출 솔루션은 경쟁력 있는 신용 상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은행과 신용 조합, 핀테크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며 “이들이 혁신적인 주문형 신용 상품을 신속하고 민첩하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뒷받침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파트너사는 i2c를 통해 통합 보상 및 로열티 기능, 즉시 카드 발급 및 모바일 지갑, 온보딩 및 심사 도구를 사용해 소비자부터 상업 분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신용 상품을 출시할 수 있다. i2c는 또한 단일한 글로벌 플랫폼을 위한 신용 영역,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디스커버(Discover), 마스터카드(MasterCard), 비자(Visa),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널(Union Pay International)을 포함한 모든 주요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와의 파트너십뿐만 아니라 콜 센터, 사기 및 프로그램 관리 등의 부가가치 서비스에서도 차별화된다.

웹사이트(https://bit.ly/3g16VJQ)에서 에이트-노바리카 보고서 요약본을 확인할 수 있다.

에이트-노바리카 그룹(Aite-Novarica Group)

에이트-노바리카 그룹은 수백여개 은행, 보험사, 지불결제 업체, 투자사와 이들을 제공하는 기술·서비스 업체에 기술, 규정, 전략, 운영에 대한 핵심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자문 회사다. 기술, 전략, 운영 분야 고위 임원 출신 전문가와 경험이 풍부한 연구원, 컨설턴트로 이뤄진 에이트-노바리카 전문가들은 폭넓은 고객 네트워크와 그 밖의 업계 네트워크를 통해 다듬어진 심층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군에 실행 기능한 조언을 제시한다. 웹사이트나 트위터, 링크트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i2c Inc. 개요

i2c는 설정이 자유로운 결제·금융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독점 기술인 ‘빌딩 블록(building block)’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신용, 인출, 선불, 대출 등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손쉽게 개발해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2c는 단일한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을 통해 업계 최고의 유연성과 민첩성, 보안성, 안정성을 선사한다. 2001년 설립된 i2c는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차세대 기술을 통해 200여 개 국가/자치령 내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시간에 상관없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www.i2cinc.com)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i2cinc)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10056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2cin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2c Inc.
아바 켈리(Ava Kelly)
최고 제품 책임자
media@i2c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