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아이슬란드의 라가스토드와 협약 체결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2-10-12 11:3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아이슬란드 로펌 라가스토드(Lagastod)와 협약을 체결하고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입지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

1979년 설립된 라가스토드는 대표 파트너인 스베인비외르그 비르나 스베인비외르그스도티르(Sveinbjörg Birna Sveinbjörnsdóttir)가 이끌고 있으며 12명의 파트너로 이뤄져 있다. 회사는 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를 거점으로 개인, 가문, 기업, 금융 기관 및 정부 기관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또 기업 및 경쟁법, 지적 재산, 소송 및 중재, 재산법, 세금, 인수 합병, 부동산, 연기금, 기업 실사를 전문으로 한다.

스베인비외르그스도티르는 “우리 전문가들은 맞춤 솔루션과 고객에 대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같은 뜻을 추구하는 앤더슨 글로벌의 전문가들과 협력해 서비스를 더 강화하고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려는 의지를 재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 경영자(CEO)는 “라가스토드를 협력사로 추가해 기존 회원사와 협력사를 보완하는 것은 물론, 이 지역에서 귀중한 서비스 범위를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최고의 서비스와 책임감을 추구하는 라가스토드의 노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플랫폼을 강화하고 유럽 내 입지를 확대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80개가 넘는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2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10051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건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