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앤컴퍼니, 평생교육 소통 위해 ‘제2회 충청북도 평생학습 박람회’ 참여

서울--(뉴스와이어)--동영상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는 음성군, 충청북도 평생교육진흥원과 함께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금빛평생학습관 및 금빛공원에서 열리는 ‘제2회 충청북도 평생학습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평생학습 박람회는 ‘상상대로 GREEN(그린), 꿈의 바다 평생학습’이라는 주제에 맞춰 60개 기관 약 5000명(시·군, 대학교, 평생교육 관련 유관 기관 등)의 참석할 예정이며, 곰앤컴퍼니는 ‘인생을 편집하다! 영상 자서전은 곰앤컴퍼니와 함께’라는 타이틀로 자사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GOM Mix Pro)’를 활용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영상 편집 프로그램 체험은 물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충청북도 평생교육 박람회를 통해 곰앤컴퍼니의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곰믹스 프로 사용법에 대한 영상 편집 팁과 노하우도 제공할 예정이다.

곰앤컴퍼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버전인 곰믹스를 시작으로 동영상 편집에 대한 대중화에 힘썼으며, 업그레이드된 곰믹스 프로는 학생부터 영상 편집 입문자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편집 기능을 갖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곰믹스 프로는 매월 사용률이 300%씩 증가할 정도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디지털정보활용능력(DIAT) 수검 프로그램으로 선정돼 현재까지도 초·중·고등학생들의 자격증 취득과 방과 후 수업을 통해 꾸준히 활용되고 있다.

곰앤컴퍼니 이병기 대표는 “약 3년간 1000회 넘게 진행한 온·오프라인 영상 편집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영상 편집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여전히 영상 편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이 많다고 생각한다”며 “각 지방자치단체 평생교육원 및 교육센터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을 위한 영상 편집 교육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곰앤컴퍼니 개요

곰앤컴퍼니는 동영상 플레이어 ‘곰플레이어’와 동영상 플랫폼 ‘곰TV(OTT)’로 유명한 미디어 전문 기업이다. GOM 브랜드를 활용해 곰플레이어, 곰믹스 프로, 곰캠 등 동영상 소프트웨어 사업과 국내 최초 온라인 OTT 서비스 곰TV, 일본에서 한류의 전초기지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KOCOWA’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2017년 ‘글로벌 강소기업’, 서울시 우수중소기업브랜드 ‘Hi Seoul’ 선정 △2020년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받았다.

GOMLAB: https://www.gomlab.com

웹사이트: http://www.gomcorp.com

연락처

곰앤컴퍼니
지원팀
정찬원 팀장
02-2193-8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