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ADAS 및 AD 솔루션 지원을 위한 자동차 소프트웨어 사업 모델 채택

뉴스 제공
LeddarTech
2022-10-13 10:26
퀘벡--(뉴스와이어)--유연성과 강력함, 정확성을 갖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및 자율주행(AD) 센싱 기술 분야 글로벌 리더인 LeddarTech®가 자동차 소프트웨어 사업 모델에 대한 자금과 인적 자원 투입을 확대하는 비즈니스 전략을 채택한다고 발표했다.

10여 년간 LeddarTech는 전 세계 모빌리티, 온로드 및 오프로드 시장에 공급되는 센싱 기술 개발의 최전선에 있었다. 회사는 수년에 걸쳐 독창적인 로데이터 센서 융합 및 인지 솔루션 개발에 거액의 자금을 투자했다. 이 솔루션은 다수의 상을 받았으며 글로벌 자동차 Tier 1 기업 및 OEM 업체들이 주목해 왔다.

LeddarTech의 융합 및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LeddarVision™은 센서 애그노스틱(sensor-agnostic) 형태로 확장성을 갖춘 고성능의 자동차 등급 솔루션으로 높은 수준의 정확성을 자랑하는 3D 친환경 모델을 제공한다. 또 LeddarVision은 인공지능(AI) 및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을 적용해 자율주행 레벨 2~5 애플리케이션에 장착된 센서에서 추출된 로데이터와 융합함으로써 모든 SAE(국제자동차기술자협회) 자율주행 레벨을 지원한다. LeddarTech의 로데이터 융합 활용법은 도로상의 아주 작은 장애물에 대한 감지율이 높고, 기존의 객체 융합 솔루션들과 비교해 거짓 경보 발생 수가 적다. 아울러 분류되지 않는 장애물도 감지할 수 있어 차량에 대한 안전성 확보 능력이 향상됐다.

LeddarTech 최고 경영자(CEO) Mr. Charles Boulanger는 “ADAS 및 AD 애플리케이션용 자동차 솔루션 분야 리더인 LeddarTech가 추구하는 혁신의 다음 단계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 우리는 수년 전 자동차 소프트웨어 분야에 진출했으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독창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게 됐다. 이 솔루션은 더 향상된 자율주행 기술의 광범위한 도입을 가속하는 과정에서 각종 문제점을 해결하지 못해 고전하던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시장 분석가 및 고객사들의 평가는 회사가 OEM 업체들이 ADAS 및 AD 성능 향상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할 유리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다는 점을 분명하게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이어 Mr. Boulanger는 “쉽게 통합할 수 있고 LeddarVision의 모든 장점을 포함하는 센서 융합 및 인지 솔루션에 대한 시장 수요는 그 어느 때보다 크다고 할 수 있으며, 회사의 로데이터 융합 활용법은 제공하는 오퍼링에 대한 고객사들의 선택지를 더 넓혀 준다”며 “LeddarTech 팀은 시장에서 가장 폭넓게 선택된 센서 융합 및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이 목표는 다소 높은 수준이지만 달성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기술 향상 노력을 이어가면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LeddarTech 개요

2007년 창립한 LeddarTech는 자동차 ADAS 및 AD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고객들이 밸류체인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포괄적인 엔드투엔드 로데이터 융합 및 인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LeddarTech의 융합 및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LeddarVision™은 센서 애그노스틱(sensor-agnostic) 형태로 유연성과 내구성을 갖춘 비용 효율적 자동차 등급 솔루션으로 높은 수준의 정확성을 자랑하는 3D 친환경 모델을 제공한다. 확장성을 갖춘 이 솔루션은 또한 AI 및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을 적용해 자율주행 레벨 2~5 애플리케이션에 장착된 센서에서 추출된 로데이터와 융합함으로써 모든 SAE 자율주행 레벨을 지원한다. LeddarTech의 로데이터 융합 활용법은 도로상의 아주 작은 장애물에 대한 감지율이 높고 기존 ‘객체 융합’ 솔루션들과 비교해 거짓 경보 발생 수가 적다. 또 분류되지 않는 장애물도 감지가 가능해 차량에 대한 안전성 확보 능력이 향상됐다. LeddarTech는 ADAS와 자율주행 역량을 높이는 140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며, 첨단 자동차 및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 LeddarTech, LeddarSteer, LeddarEngine, LeddarVision, LeddarSP, LeddarCore, LeddarEcho, VAYADrive, VayaVision, XLRator, 기타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 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Global Marketing, Communications and Investor Relations
다니엘 아이켄(Daniel Aitken)
+1-418-653-9000(내선 232)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