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코리아, 에스프레소 머신·그라인더 9종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브레빌 베스트 셀러 에스프레소 머신 7종 및 그라인더 2종 대상 특별 할인 혜택 제공

구매고객 전원 정품 미니 넉 박스 증정 및 선착순 50명 ‘원웨이 엘리’ 스페셜티 원두 증정

2016 월드 라떼아트 배틀 1위 이지유 바리스타, 브레빌 머신 활용한 라떼아트 노하우 소개

뉴스 제공
브레빌코리아
2022-10-13 09:2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스테디셀러 에스프레소 머신 7종과 그라인더 2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13일 오후 8시 진행한다.

브레빌 코리아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라인인 오라클 머신과 듀얼 보일러, 베스트 셀러인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를 포함한 에스프레소 머신 7종과 그라인더 2종을 이례적인 특별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멤버십 10% 할인 쿠폰, 브레빌 네이버스토어 소식 알림 5000원 할인 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이와 같은 혜택 적용 시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이날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4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미니 넉 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이 중 선착순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원웨이 엘리’의 스페셜티 원두 200g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2016 월드 라떼아트 배틀 1위 출신의 이지유 바리스타가 출연해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을 활용한 라떼아트를 선보이고, 다양한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활용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은 브레빌의 핵심 기술인 디지털 온도 조절(PID) 시스템, 저압 프리 인퓨전 기술로 가정에서도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라인인 오라클 머신은 원두 분쇄, 도징, 탬핑, 우유 스팀까지 자동으로 가능한 고성능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집에서도 프로페셔널한 커피 퀄리티를 보장한다. 또한 듀얼 보일러는 에스프레소 추출과 스팀을 동시에 안정적으로 할 수 있어 국내 홈카페 마니아들은 물론 전문 바리스타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함께 선보이는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는 원두 그라인딩부터 에스프레소 추출, 우유 스팀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2009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50만 대 이상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 셀러 제품이며, 바리스타 프로는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원두의 양과 굵기 조절 등 커피 설정 값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바리스타 터치 모델은 기존 바리스타 라인에 없던 터치스크린을 장착했으며, 사전 프로그래밍된 인기 커피 메뉴 8종으로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간편한 원터치 버튼으로 지난 라이브방송에서 인기를 끌었던 밤비노와 자동 우유 스팀 기능까지 갖춘 밤비노 플러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브레빌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그라인더 제품들도 함께 소개한다. 도즈 컨트롤 프로는 초 단위로 제어 가능한 정밀한 분쇄 설정으로 60단계까지 원두 굵기를 조정할 수 있어 에스프레소, 프렌치 프레스, 핸드드립 등 다양한 용도에 알맞게 그라인딩할 수 있으며, 스마트 그라인더 프로는 LCD 디스플레이로 분쇄 설정 및 시간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도징 iQ®(Dosing iQ®) 기술로 분쇄 시간을 0.2초 단위로 완벽히 제어할 수 있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지사장은 “브레빌 코리아 출범 이후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10월 초 성황리에 마무리한 팝업 카페 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브레빌의 진정성과 가치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처럼 국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breville.com/kr/ko/home/inde...

연락처

브레빌 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정은하 과장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