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우아한 가을 정취 담은 테이블웨어 신제품 ‘글램그린’ 출시

고풍스러운 ‘아르데코(Art Deco)’ 양식의 신규 패턴 선봬

19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음식과 상황에 따라 다채로운 테이블 연출 가능

신제품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글램그린’ 5만원 이상 구매 시 조리 도구 2P 증정

뉴스 제공
코렐 브랜드
2022-10-13 09:1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우아한 가을 테이블 분위기를 연출할 테이블웨어 ‘글램그린 (Glam Green)’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렐 ‘글램그린’은 고풍스러운 ‘아르데코(Art Deco)’ 양식의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제품이다. 클래식하고 기하학적인 패턴들을 은은한 녹색, 골드, 실버 톤의 컬러를 사용해 그릇 가장자리에 섬세하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간결하고 모던한 패턴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을 통해 산뜻하고, 우아한 테이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글램그린은 한식과 어울리는 한국형 밥공기부터 국공기, 찬기부터 삼절접시, 사각접시, 생선접시까지 총 19종의 폭넓은 구성으로 출시해 상황에 따라 음식에 따라 알맞은 플레이팅을 연출할 수 있다.

코렐 담당자는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패턴의 글램그린 식기로 테이블 위에 가을을 선물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글램그린 식기 19종은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식기류로 구성해 기본 상차림은 물론, 특별한 날의 상차림까지 통일성 있게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코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램그린 신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조리 도구 2P를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신제품 및 이벤트는 롯데아이몰, 코렐 온라인스토어 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제품 상세 정보

·제품명: 글램그린(Glam Green)
·구성: △원형접시(소, 중, 대) △삼절접시(소, 대) △앞접시 △찬기(중, 대) △한국형 밥공기 △한국형 국대접 △면기 △냉면기 △사각접시(소, 중, 대) △생선접시 △사각대접(소, 중) △사각면기 총 19종
·가격: 8800원~3만3400원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연락처

코렐 브랜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연정 팀장
02-792-2633(내선 1412)
이메일 보내기

소비자 문의
02-2670-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