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APC UPS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10월 31일까지 공식 대리점 스마트 스토어 채널 통해 APC UPS 4종 판매

구매 고객 대상 GS25 1만원 기프티콘 증정

2022-10-13 11:28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공식 대리점의 채널을 통해 APC UPS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재택근무, 온라인 수업 등이 활성화하면서 가정에서도 갑작스러운 전원 공급 중단에 대응하기 위해 가정용 무정전 전원장치(UPS) 구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무정전 전원장치(UPS)는 정전 등의 갑작스러운 전원 공급 중단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 손실을 줄이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하는 장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31일까지 강원전자 공식 브랜드 ‘넷메이트’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 APC UPS를 구매한 고객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소개하는 제품은 중소형 SMV3000AI, BX1600MI-GR, BX12000MI-GR, BVX700LUI-GR 등 4가지로, 제품은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형 UPS부터 사무실의 서버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까지 구성됐다.

APC SMV제품군은 중소형 현장에 알맞은 UPS로 3000 VA의 총량을 자랑한다. 자동 전압 조정(AVR) 기능을 포함해 지능적이고, 효율적으로 전원을 보호할 수 있다. 배터리 백업 전원에서 순수한 사인파 출력으로 넓은 전압 범위와 일관되지 않은 전원 환경에서도 안전한 전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APC UPS BX 시리즈는 작은 크기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잔량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 인디케이터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정전에 따른 배터리 작동 등 이상 상황 발생 시 본체에 있는 LED를 통해 알림을 준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UPS는 우수한 내구성 및 안전성과 함께 설치되는 현장 조건을 고려해 설계를 변경할 수 있다. 높은 전력 요구 상황을 반영한 긴 수명 기간과 함께 실시간 고객 서비스 지원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시큐어 파워 사업부 김일석 매니저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소형 UPS부터 중대형 비즈니스에 맞는 UPS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많은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대리점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APC BX 모델은 사무실과 가정에서 쓸 수 있는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APC UPS를 많이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강원전자 공식 브랜드 넷메이트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 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개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목적은 모든 사람이 우리의 에너지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도와 모두의 발전과 지속 가능성을 연결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것을 Life Is On이라고 부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임무는 디지털 파트너로서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스와 에너지 기술을 통합하고, 제품, 제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클라우드와 연결해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통합된 기업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주택, 건물,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글로벌 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의 현지화를 실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공동의 의미 있는 목적과 포용성, 강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개방형 표준과 파트너십 생태계를 강력히 지지한다.

넷메이트 공식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kwshop/category/a5cc2...

웹사이트: http://www.se.com/kr/ko/

연락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권지혜 과장
02-796-10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