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맞아 메타버스로 팝업 하우스 선봬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 메타버스에서 만나요”

테팔, 25년간 테팔을 사랑해준 한국 소비자분들에게 감사 마음 전하기 위해 마련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시공간 제약 없이 참여하도록 온라인 가상 공간인 메타버스 통해 진행

10월 14일(금) 오후 12시 25분부터 10월 25일(화) 자정까지 12일 동안 공식 운영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 다양한 혜택 담은 프로그램과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테팔
2022-10-13 11:18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13일 --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국내 주방용품·소형가전 업계 처음으로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서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 하우스는 1997년 한국 창립 이래 25년간 테팔을 사랑해준 한국 소비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한다.

국내 소비자와 함께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며, 테팔이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시공간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가상 공간인 메타버스를 통해 10월 14일(금) 낮 12시 25분부터 10월 25일(화) 자정까지 12일 동안 공식 운영된다. 접속 방법은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 링크 클릭 후 ‘메타버스 테팔하우스 놀러가기’를 클릭하면 입장할 수 있다.

선물상자로 구현된 팝업 하우스는 △테랑해파크 △집밥키친 △인조이테팔 △웰컴라운지 △테마워갤러리 등 5개의 구역으로 구성됐다. 행사의 진정한 주인공인 소비자와 보다 특별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공간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가득 채워졌다.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 위한 기부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테랑해파크’에 있는 우체통에 총 250개의 집밥 이야기가 모이면,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25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테팔 제품이 기부될 예정이다.

테팔 무선청소기, 프라이팬, 초고속 블렌더 등 매일 쏟아지는 선물 릴레이도 놓칠 수 없다. 12일간 매일 달라지는 선물이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응모만 하면 추첨을 통해 테팔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브랜드 히스토리 영상 공개 △회사 제품 구매 혜택 제공 △집밥 설문조사 이벤트 △테팔 퀴즈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모두 누릴 수 있다.

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대표는 “테팔이 25년간 한국에서 꾸준히 사랑받으며,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테팔을 믿고 한결같이 지지해 준 소비자 덕분”이라며 “테팔과 함께 즐겁고 편리해진 우리의 생활을 되짚어보며, 보다 알차고 재밌는 25주년 행사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테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