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콘트롤즈 코리아,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빌딩 환경 위한 2023년 전략 발표

김한준 대표이사, 빌딩 본연의 기능에 충실해 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공간 만들 것 다짐

이준호 영업 본부장, 한국 시장에 맞는 빌딩 솔루션을 지속 제시하고 빌딩 관리 시스템을 최적화할 예정

뉴스 제공
존슨콘트롤즈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JCI
2022-10-13 14:5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을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 존슨콘트롤즈인터내셔널 코리아(이하 존슨콘트롤즈 코리아)가 13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2023 회계연도 전략을 발표했다.

새로 부임한 김한준 대표이사는 국내외에서 스마트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공유하고, 2023년 존슨콘트롤즈 코리아가 나아갈 방향으로 기본 빌딩 기술에 대한 집중 및 건강한 빌딩 환경 제안을 통해 국내 빌딩 솔루션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고 점유율을 높여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2022년 현재 55년 이상의 소방 방재 경력, 20년 이상의 빌딩 자동제어 및 냉동 공조 사업에서의 경험과 기술을 쌓아왔다. 이를 기반으로 HVAC, 자동제어, 보안, 소방 및 방재 그리고 서비스 사업 부문에서 안정적이고 신뢰할 만한 제품 및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해왔다. 김한준 대표이사는 빌딩 솔루션의 기본인 OT(Operational Technology)에 충실한 빌딩 인프라스트럭쳐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굳히겠다고 다짐했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스마트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을 만들어가기 위해 2000년부터 기존 빌딩 솔루션에 AI(인공지능), IoT(사물인터넷), 머신러닝 등의 디지털 기술을 결합한 OpenBlue 플랫폼으로 지속 가능성, 에너지 효율화, 탄소 절감 등을 지원해왔다. 이를 위해 고객과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안전하고 스마트한 근무환경을 제공하는 오픈블루 헬시빌딩스(OpenBlue HealthyBuildings), 탄소 중립 및 재생 에너지 목표 달성과 빌딩 성능 및 비용 절감 최적화를 돕는 오픈블루 넷제로빌딩스(OpenBlue Net ZeroBuildings) 그리고 건물의 변수를 파악하고 빌딩 관리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오픈블루 센트럴라이즈드 유틸리티 플랜트(CentralizedUtility Plant)를 소개해왔다.

이준호 영업 본부장은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빌딩을 구성하기 위한 오픈블루 엔터프라이즈 매니저(OpenBlue enterprise Manager·OBEM)와 존슨콘트롤즈 통합재난관제 플랫폼(JSAM)의 사례를 통해 한국에 적합한 오픈블루 솔루션을 소개했다. OBEM 솔루션은 폭넓은 자산 포트폴리오에서 실내 공기질, 에너지 효율성, 빌딩 이용자 만족도, 빌딩 자산 성능, 유지 보수 운영, 공간 성능 및 모든 빌딩 이용자의 편의를 모니터링한다. OBEM은 마이크로소프트 베이징캠퍼스 등에서 사용 중이다.

JSAM은 재난 상황에 가장 적절한 설비 연동하고, 수집-분석-검증-해결-보고 단계 거쳐 정해진 표준운영절차(SOP·Standard Operating Procedure)에 따라 빠른 대응과 대피를 지원하는 통합재난관제 플랫폼이다. 대표적으로 롯데월드타워, 전국 이마트 건물 등에 JSAM 솔루션이 적용돼 있다.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국내 고객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솔루션으로 한국 시장에 맞는 빌딩 솔루션을 지속 제시하고 빌딩 관리 시스템을 최적화할 예정이다.

김한준 대표이사는 “존슨콘트롤즈 코리아는 지금까지 쌓아온 빌딩 관리 관련 제품과 솔루션에 관한 기술을 토대로 앞으로도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최적화된 빌딩을 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하도록 제공할 것”이라며 “이제까지 빌딩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면, 2023년은 한국 시장에 내린 뿌리를 굳건히 다지고 글로벌 리더로서 인사이트를 활용해 스마트 빌딩 시장 내 입지를 단단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존슨콘트롤즈코리아 개요

존슨콘트롤즈(NYSE:JCI)는 우리가 생활하고, 일하고, 배우고, 여가 시간을 즐기는 환경을 완벽하게 바꾼다. 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지속 가능한 빌딩을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인 존슨콘트롤즈의 미션은 사람과 공간, 지구를 위한 최적의 빌딩 성능을 재구상하는 것이다. 존슨콘트롤즈는 135년 이상 지속해온 혁신 경험을 바탕으로 포괄적인 디지털 솔루션 OpenBlue를 통해 헬스케어, 학교, 데이터센터, 공항, 종합경기장, 제조업 등의 산업 분야에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존슨콘트롤즈는 150개 이상 국가에서 10만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 그리고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파트너들과 함께 빌딩 테크놀로지와 소프트웨어부터 서비스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세계에서 가장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존슨콘트롤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johnsoncontrols.com/ko_kr

연락처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노주란 대리
02-737-29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