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2022 하이서울패션쇼’에서 크리에이터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 Logue’ 공개

패션 브랜드 6곳과 컬레버래이션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라인’과 ‘트렌디 라인’으로 구성

카메라 유저 맞춤형 제품들로 니치 마켓을 공략, 스테디셀러로 입지를 확고히 구축할 계획

뉴스 제공
캐논코리아
2022-10-13 16:57
서울--(뉴스와이어)--토털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대표이사 박정우)가 11일 ‘2022 하이서울패션쇼’에서 크리에이터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 Logue’를 전격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캐논코리아가 론칭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 Logue’는 크리에이티브 로그(Creative Logue)의 줄임말로, ‘창작자의 이야기’란 뜻을 담고 있다. C Logue는 크리에이터들의 꿈을 향한 여정의 동반자로서 언제, 어디서나 생각과 영감을 사진과 영상으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이를 통해 세상을 밝게 비춘다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캐논코리아는 크리에이터들의 라이프 스타일 ‘머스트해브 아이템(must-have item)’으로 △프리미엄 롱 레인 자켓 및 하이테크 조끼 등 의류 △전형적인 카메라 가방 디자인에서 탈피해 MZ 세대의 개성과 기능성을 고려한 가방 라인업 △디자이너 멀티 스트랩 등 다양한 카메라 유저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11일 캐논코리아는 2022 하이서울패션쇼에서 신규 브랜드 C Logue와 함께 어반, 워크 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프리미엄 라인’과 아웃도어, 젠지(GEN Z)의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트렌디 라인’ 등 총 2가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신제품은 최근 패션 업계에서 주목받는 브랜드 총 6곳(△리이 △커스텀어스 △앨리스마샤 △아니 △백스인백 △119 레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이번 2022 하이서울패션쇼에서는 세대별 크리에이터 페르소나에 맞춰 상품 기획 및 디자인한 룩을 선보이며, 기업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성공적인 론칭 쇼케이스를 마무리하면서 많은 사람의 공감과 관심을 받았다.

프로 및 하이아마추어 유저를 타깃으로 기능성과 실용성을 살려낸 ‘프리미엄 라인’은 △롱 레인 자켓과 파우치 △아웃도어 테크 후디와 테크 베스트 △리사이클링 소재의 프리미엄 백팩 등 메인 제품을 기획해 앞으로 추가 액세서리를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및 캐주얼 유저를 타깃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요소를 살린 ‘트렌디 라인’은 △미니멀 사각 비건 레더 쇼퍼백 및 미니 카메라백 △클라우드 클래식 숄더백 △디자이너 멀티 유즈 스트랩 등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한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C Logue는 11월 중 캐논 카메라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 TV’에서 브랜드 제작 스토리 공개를 시작으로, ‘캐논 이스토어’와 ‘캐논플렉스’를 통해 판매 개시할 계획이다. C Logue는 카메라 유저가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안함으로써 니치 마켓을 공략할 예정이다. 독특한 디자인과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는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MZ 세대와 크리에이터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입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캐논코리아가 최초로 론칭하는 신규 브랜드 C Logue는 기획 단계부터 고객들의 니즈를 면밀히 조사하고 분석해 탄생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C Logue를 필두로 크리에이터의 창작 활동을 응원하면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기업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kr.canon/

연락처

캐논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박병호 차장
02-3477-64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