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 잇다-MOVE TO ESG’ 개최

‘스타트업과 ESG 경영’ 기조 강연과 ‘스타트업 토크 콘서트’

2022-10-13 17:34
아산--(뉴스와이어)--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희준, 이하 충남센터)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황윤경, 이하 서울센터)와 함께 ‘4th 스타트업 잇다-MOVE TO ESG’를 10월 25일 화요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트업 잇다는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와 협업해 스타트업에 도움이 되는 주제로 강연과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회차는 충남창업포럼의 하나로 서울과 충남 지역의 ESG 관련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질의응답을 진행할 계획이다.

기조 강연을 필두로 ESG 관련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스타트업TALK 시간에는 충남 지역 스타트업인 키우소와 셀바이오, 서울 지역 스타트업인 퀀티파이드이에스지와 펴다 순으로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충남센터 보육 기업과 ESG에 관심 있는 도내 예비 및 초기 창업자,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는 청중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이벤터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터스: https://event-us.kr/scceiOasis/event/49716

웹사이트: https://ccei.creativekorea.or.kr/chungna...

연락처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창업기반실
임병주 매니저
041-536-78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