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에듀, 입시·인강 정보 전문 사이트 ‘수능.kr’ 서비스 시작

입시 관련 인터넷 강의 사이트와 입시 관련 출판사 정보 한 곳에서 확인

뉴스 제공
제이씨에듀
2022-10-17 08:00
안양--(뉴스와이어)--온라인 교육 정보 전문 서비스 기업인 제이씨에듀(대표: 윤문성)가 인터넷 강의 사이트 정보와 입시 전문 출판사들의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수능.kr’ 서비스를 시작했다.

수능.kr 웹사이트는 국내 여러 인터넷 강의 사이트를 한 눈으로 비교할 수 있으며, 입시 교육 전문 출판사들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내 4년제 대학교와 전문 대학의 입시 요강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특수 목적 고등학교(특목고)와 자율형 사립 고등학교(자사고)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입시 종합 정보 사이트다.

제이씨에듀의 윤문성 대표는 “수능.kr 사이트를 통해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여러 인터넷 강의와 출판사, 대학 입시, 특목고 및 자사고 입시 등의 종합적 정보 전달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윤문성 대표는 노량진 비타에듀(구 한샘학원), 노량진 이투스 등 20년간 현장에서 진행한 강의 및 입시 컨설팅 등의 경험을 사이트에 녹여가고 있다. 윤 대표는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인 ‘수학인강.kr’과 안양 평촌 학원가의 ‘수학의 봄날 입시학원’의 강의 경험을 통해 정보의 객관적 전달과 정확한 내용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들이 쉽고 편하게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윤문성 대표는 “빠르게 변하는 입시에 발 빠르게 인터넷의 흩어진 여러 정보를 한 곳으로 모아 전달하고자 한다. 새롭게 진화하는 사이트로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제이씨에듀 개요

2021년 8월에 창업한 제이씨에듀는 인터넷 강의 사이트 운영 및 학생 학습 교재 출판업을 주로 하고 있는 교육 전문 업체다. 20년 이상 수도권 지역에서 강의한 경험을 바탕으로 급변하고 있는 여러 입시 정보와 학습 정보를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구독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이다.

수능.kr: http://수능.kr

웹사이트: http://www.수학인강.kr

연락처

제이씨에듀
윤문성 대표
070-4267-866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이씨에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