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질레트 게임 연합 5주년 맞아

질레트, 5년째 세계적인 스트리머로 구성된 팀 운영

뉴스 제공
Gillette 뉴욕증권거래소 PG
2022-10-14 11:0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남성 미용 전문 기업이자 게임 및 e스포츠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질레트(Gillette)가 브랜드를 대표하고 전 세계 고객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선발된 세계적인 스트리머들로 구성된 올스타 팀인 질레트 게임 연합(Gillette Gaming Alliance)이 활동을 재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5년째로 접어든 질레트 게임 연합은 게임 커뮤니티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을 강조하고 팬이 참여할 수 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을 도입하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8개국을 대표하는 13명의 스트리머로 구성돼 있으며 브랜드의 게임 프로그램으로는 최장기간 운영되고 있다.

친숙한 얼굴과 새로운 회원으로 구성된 질레트 게임 연합에는 티피컬게이머(TypicalGamer, 북미), 몽그랄(Mongraal, 영국), 조라바닐(Jolavanille, 프랑스), 니코프(Nikof, 프랑스), 파파플라테(Papaplatte, 독일), 루마트라(Rumathra, 독일), Pizfn(이탈리아), Xiuder(이탈리아), 비센스(Vicens, 스페인), 아구스틴(Agustin, 스페인), 노브루(Nobru, 브라질), 엘데드(Elded, 멕시코), 후안즈구아르니조(Juansguarnizo, 멕시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스트리머가 포진하고 있다.

회원들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1년 동안 트위치와 유튜브 모두에서 시청할 수 있는 맞춤형 실시간 스트리밍 콘텐츠를 제작한다. 이와 함께 개인적인 미용 방식과 함께 각질 제거용 바와 킹 C. 질레트(King C. Gillette)가 동봉된 젤레트랩(GilletteLabs) 등 질레트가 가장 최근에 선보인 혁신 제품을 상세하게 공유한다. 스트리머는 솔로 및 스쿼드 스트림을 호스팅하며 포트나이트(Fortnite)와 같이 인기 높은 유명 게임도 진행한다.

다니엘 오르도네스(Daniel Ordonez) 질레트 글로벌 브랜드 프랜차이즈 총괄은 “질레트 게임 연합은 5주년을 맞아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었다. 이처럼 매력적인 프로그램이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게임 커뮤니티와 함께 계속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질레트는 게임 분야에 꾸준히 참여하며 젊은 소비자들과 긴밀히 연결되고 있다. 열성적인 팬들이 질레트와 함께 하는 경험에 매년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첫 몇 달간 질레트 베드 배틀(Gillette Bed Battles) 맵이 50만명의 단독 플레이어 모집에 성공한 데 이어 질레트 포트나이트 맵과 미니 게임이 그 어느 때보다 개선된 기능으로 돌아왔다. 질레트는 ‘질레트 페이스오프(Gillette Face-off)’ 맵을 미래형 랩과 광산 갱도라는 두 가지 새로운 플레이 버전으로 구축하고 있다. 각 버전은 풍부한 액션과 노빌드(no build) 게임 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다양한 질레트 제품을 홍보한다. 세 번째 맞춤형 포트나이트 버전도 2년째를 맞는 2023년부터 질레트 컵(Gillette Cup) 게임 토너먼트에 추가될 예정이다.

티피컬게이머로 알려진 안드레 레벨로(Andre Rebelo)는 “대규모 질레트 게임 연합에 참여하게 돼 자랑스럽다”며 “좋아하는 게임을 하면서 전 세계의 새로운 게이머들과 교류하고 질레트와 같은 유명 브랜드를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 하루 종일 산뜻한 모습과 상쾌한 기분으로 스트리밍하며 팔로워들에게 내가 하루를 어떻게 준비하는지 보여줄 수 있어 기대가 크다. 채널에 올라오는 최신 콘텐츠를 눈여겨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질레트 게임 연합 회원 13명과 함께하는 실시간 스트리밍은 이번 달에 시작해 2023년 6월까지 계속된다. 소비자와 팬은 좋아하는 스트리머와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 매력적인 수상 기회, 스쿼드 스트림 참여 등 내년에는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틱톡,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에서 질레트를 팔로우해 확인하면 된다.

[*] 질레트는 단독으로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경험을 제공하며 에픽 게임즈(Epic Games, Inc.)의 지원, 보증 또는 관리를 받지 않는다.

질레트(Gillette) 개요

질레트는 120년 이상 정밀 기술과 탁월한 제품 성능을 제공하며 전 세계 소비자 약 8억 명의 삶을 향상해 왔다. 질레트는 면도, 몸 관리부터 피부 관리, 땀 방지 기능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면도기, 면도용 젤(젤, 폼, 크림), 스킨케어, 애프터셰이브, 발한 억제제, 데오드란트, 바디워시 등이 대표적이다. 질레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 최신 소식 및 전체 제품 목록은 웹사이트(www.gillette.com)에서 참조하면 된다.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등을 팔로우해 질레트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록터 앤드 갬블(Procter & Gamble, 약칭 P&G) 개요

P&G는 믿을 수 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시장을 주도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올웨이즈(Always®), 앰비퓨어(AmbiPur®), 에어리얼(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돈(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 앤 숄더(Head & Shoulders®), 레노어(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위스퍼(Whisper®) 등이 있다. P&G는 전 세계 약 70개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 및 브랜드에 대한 최신 소식과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pg.com)에서, 기타 P&G 관련 뉴스는 웹사이트 뉴스 페이지(www.pg.com/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30052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illett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질레트(Gillette)
케첨(Ketchum)
크리스틴 브라운(Kristyn Brown)
kristyn.brown@ketch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