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 인디아,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에서 ‘2022년 여성을 위한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

뉴스 제공
노보텍
2022-10-14 15:31
시드니--(뉴스와이어)--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 시험 수탁 기관(CRO)인 노보텍(Novotech)이 선도적인 직장 문화 단체인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The Great Place to Work(R)) 연구소’에서 ‘최고의 직장’ 인증을 받았다.

노보텍의 인도 팀은 2022년 여성을 위한 최고의 직장 상을 수상했으며, 우수한 인력 관리, 피드백에 대한 대응력, 개방성 및 다양성 문화로 인정받는 인도 상위 75개 기관에 등재됐다. 노보텍은 호주와 한국에서 ‘일하기 좋은 직장’ 표창도 받았다.

인도 내 2022년 최고의 여성을 위한 직장을 선정하기 위해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 인디아는 다음과 같은 1122개 조직을 분석했다.

-근로자 중 최소 10% 이상의 여성 직원을 갖춘 조직
-우수한 성평등 성과를 갖춘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 신뢰 지표(Great Place to Work Trust Index)’ 기관들에 70% 이상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공유한 여성 직원 대표자를 갖춘 조직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 인디아는 “우리는 최고의 직장이라는 개념이 열정 가득한 조직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 그 이상으로 발전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며 “평등하고, 공평한 직장 문화 육성을 통해 인도에서 롤 모델 역할을 하는 노보텍의 수상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노보텍 최고경영자인 존 몰러(John Moller) 박사는 “인도 여성의 선도적인 고용주로서 우리는 2022년 여성을 위한 최고의 직장으로 인도 내 최고의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는 최고의 인재의 보유 및 유치에 특히 중요하다”며 “해당 표창 수상은 우리가 인도 전역에 세계적 수준의 CRO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고용주가 되기 위해 노력하면서도 문화, 다양성 및 일과 삶의 균형의 중요성 강조한다는 사실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최고 인사 책임자인 안젤라 에드워드슨(Angela Edwardson)은 “노보텍 인디아가 여성 선도 고용주로 인정받은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는 우리의 모든 아시아 태평양 및 북미 팀을 이끄는 노보텍의 직장 문화와 리더십에 대해 진정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노보텍은 재능 있는 여성 직원의 비율이 매우 높고, 우리는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 신뢰 지표와 경험 및 대표성에 대한 성별 평등(Gender Parity in Experience & Representation)의 기준에 따라 직장을 인정받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축하했다.

이어 “선도적인 직장 구축에 지속적으로 집중한다는 것은 팀원들이 인생의 모든 단계에서 개인적인 책임과 업무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평가했다.

노보텍 글로벌 임상 서비스의 김유니(Yooni Kim) 부사장은 “직원은 회사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다. 노보텍은 근무 환경을 개선하고 직원의 건강과 복지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런 인정을 받은 것에 굉장히 감사하다”고 밝혔다.

노보텍의 중앙 집중식 문서 관리 매니저인 스리데비 구발라(Sridevi Gubbala)는 “노보텍은 근무하기 좋은 기업이다. 업무와 개인 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므로 직장에서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다”고 설명했다.

장기간 휴직 후 노보텍에 입사한 프로젝트 지원 매니저 반다나 자이징(Vandana Jaising)은 “여성은 장기간 휴직 후 다시 일터로 돌아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며 “노보텍에 입사하기 전에 8년간 경력을 쌓았는데, 이제 노보텍이 제게 당신은 할 수 있어요란 확신을 갖고 말해줘 기쁘다”고 말했다.

노보텍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미국 전역에 걸쳐 경험 많은 CRO 지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초기부터 후기 단계의 바이오테크 임상 연구를 위한 고유하고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보텍은 최근 세계 최고의 CRO 중 상위 10대 CRO 중 하나로 벤치마킹됐으며, 권위 있는 스크립트 상(Script Awards)의 결선 진출자로 선정됐다. 얼마 전 유전자 및 세포 치료 우수상을 수상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노보텍은 주요 의료 연구 기관과 50개 이상의 주요 현장 파트너십(Leading Site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해 후원자에게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보텍 헬스 홀딩스(Novotech Health Holdings) 개요

노보텍 헬스 홀딩스 유한회사(Novotech Health Holdings Pte. Ltd., 이하 ‘노보텍’)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선도하는 바이오테크 전문 CRO로써, 노보텍과 PPC라는 두 개의 영업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노보텍은 약제 개발 컨설팅과 임상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연구소와 임상1상 시설을 갖추고 있는 CRO이다. 이는 임상 전 과정 및 폭넓은 치료 분야에 걸친 약 4000여 회의 임상실험 성공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노보텍은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 바이오 제약사 고객들에게 임상 실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 우위를 점하고 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novotech-cro.com/welcome

연락처

노보텍(Novotech)
데이비드 제임스(David James)
+61 2 8218 2144(호주)
+1 415 951 3228(미국)
+65 3159 3427(아시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