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인형극제, ‘2022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 진행

10월 21일 13시부터 17시까지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진행

준비된 창작자로서의 성공사례 및 비전 공유를 주제로 강연

2022-10-17 10:00
춘천--(뉴스와이어)--춘천인형극제(이사장 조현산)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2022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오픈특강’이 10월 21일 13시부터 17시까지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아니마떼끄에서 진행된다.

이번 오픈특강은 ‘준비된 창작자로서의 성공사례 및 비전 공유’를 주제로, 새로운 도전에 성공한 대표 창작자 및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된다.

1부에선 뮤지컬 △엠 △어린 왕자 △아르토 고흐 △광염 소나타 △홀연했던 사나이 등 다수의 뮤지컬 작곡 및 음악감독으로 활동한 다미로 작곡가가 전하는 한국 뮤지컬 역사와 현주소, 뮤지컬 창작 및 작곡가 준비과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이어 2부에선 인하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홍승기 교수가 공연예술에 필요한 저작권법 및 저작권의 이해에 대한 유익한 전문 지식을 강연한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2022년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창의 교육생 및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춘천인형극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단법인 춘천인형극제 개요

재단법인 춘천인형극제는 2001년 설립돼 문화 생산과 공급자로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있는 비영리법인이다. 2020년 6월, 춘천시로부터 춘천인형극장을 재수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축제, 공연, 아카데미 사업 등 다양한 문화예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국내 인형극을 발전시키고 춘천을 국제적인 문화도시로 육성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30년이 넘도록 매해 개최하고 있는 춘천인형극제는 세계 인형극의 중심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cocobau.com

연락처

재단법인 춘천인형극제
춘천인형극제 사무국
석민정
033-242-845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재단법인 춘천인형극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