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바이저시스템즈, ‘비대면 면접 솔루션 하이버프 인터뷰 2.0’ GS인증 1등급 획득

2022-10-18 07:00
부산--(뉴스와이어)--인공지능(AI)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 블루바이저시스템즈(대표 황용국)는 AI 기반 비대면 면접 솔루션 ‘하이버프 인터뷰(면접관용) v2.0’이 GS인증 최고 등급인 1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GS인증은 소프트웨어진흥법 제20조에 따라 소프트웨어 품질을 국가가 인증하는 제도다. GS인증을 획득하면 공공기관 우선 구매 대상 기술 개발 제품으로 지정된다. 이후 행정·공공 정보화 사업 구축과 운영 시 우선 도입 대상 제품으로 지정되는 이점이 있다.

하이버프 인터뷰는 최근 취득한 ‘데이터 가공을 통한 비대면 면접 방법’에 대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예상 질문 DB를 통한 직무에 맞는 면접 질문 설정 △채용 사이트의 채용 공고 연동 △이력서, 면접 영상, 스피치 분석 기반 AI 종합 리포트 제공 △기업에 맞는 인재상 커스터마이징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에 GS인증을 통과한 하이버프 인터뷰 v2.0은 채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인건비, 이력 검증, 면접 공간, 면접 교통비, 구인 광고비의 비용을 약 90% 절감할 수 있다. 또 단 30분이면 100건의 AI 면접 영상, AI 면접 결과 리포트를 면접자와 기업이 동시에 받을 수 있어 면접 소요 시간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황용국 대표는 “국제 품질 표준에 부합한 GS인증 1등급 획득으로 하이버프 신뢰성과 안정성을 객관적으로 입증했다며 GS인증을 통해 공공 시장 진출을 통해 사업의 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블루바이저시스템즈 개요

블루바이저시스템즈는 인공지능(AI) 스스로 재테크를 수행하는 ‘하이버프 재테크’ 솔루션이 업계 최초로 GS인증 1등급을 취득했으며 △금융 당국의 RA 테스트베드 1위 △뉴욕 패밀리오피스 챌린지 우승으로 나스닥 TV 보도 △오라클 이노베이션 챌린지 우승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기술성을 인정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ighbuff.com

연락처

블루바이저시스템즈
마케팅팀
이보윤 과장
1855-45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