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폴앤조X시나모롤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키덜트 감성을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컬래버 에디션

핸드크림, 립 트리트먼트 밤 및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컴팩트 등 선봬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22-10-18 08:00
서울--(뉴스와이어)--이데아코즈의 FUN & LOVE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1월 1일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한정판 ‘시나모롤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핸드크림 2종, 립 트리트먼트 밤 2종, 바디&헤어 미스트, 립스틱 케이스와 블러셔 케이스 2종 등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이번 컬렉션은 20주년을 맞은 시나모롤과 함께해 특별함을 더했다. 모든 제품에 시나모롤이 담겨 특유의 귀여움을 느낄 수 있고,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Sophie Mechaly)’의 반려묘 집시와 나네트가 함께 디자인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백의 시나모롤을 그대로 담아낸 ‘퓨리 컴팩트 C’, 집시와 나네트가 함께 디자인된 ‘컴팩트 C’, ‘립스틱 케이스 C’는 기존 온고잉 제품과 호환해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할 수 있다. ‘바디&헤어 미스트 C’는 미스트 타입의 로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바디, 헤어에 간편하게 수분감을 선사한다.

발랄한 시나모롤의 모습을 표현한 ‘립 트리트먼트 밤 C’와 ‘핸드 크림 C’는 모두 2종으로 출시됐으며, 그윽한 쿠키 향을 담아내 시나몬 카페를 연상케 하는 점이 특징이다. 큰 귀를 펄럭이며 사랑스럽게 미소 짓는 시나모롤의 모습으로 사용할 때마다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10월 18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온라인몰 롯데ON에서 사전 예약 판매되며, 11월 1일부터는 SSG닷컴, AK몰, H몰, CJ온스타일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폴앤조보떼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ulandjoebeaute_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김경민
02-6905-8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