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해표 더고소한김 3종 출시

국내산 원초에 100% 통깨를 한번만 짠 참기름, 들기름 발라 두 번 구워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밥 반찬, 술안주로 제격

뉴스 제공
사조대림 코스피 003960
2022-10-17 13:35
서울--(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좋은 원료를 선별해 만든 고소한 맛의 조미김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조미김 3종은 ‘해표 더고소한김 참기름김 도시락’과 ‘해표 더고소한김바삭돌김 도시락, 전장’의 3종이다.

해표김은 조미김 업계 최초로 HACPP 인증을 받았으며, 1986년부터 유지해온 전통 방식에 따라 고유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안전 관리 설비 등을 갖추고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국내산 원초만을 엄선해 만드는 등 항상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해표 더고소한김 3종도 국내산 원초만을 사용했으며, 자연에서 바람과 햇살로 말린 원초에 100% 통깨를 단 1번만 짠 참기름과 들기름을 발라 두 번에 걸쳐 구워,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 김시내 담당은 “조미김은 고소한 맛과 감칠맛으로 반찬이나 술안주로 제격”이라며 “해표 더고소한김 3종은 좋은 원재료와 전통 제조법으로 맛과 품질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표 더고소한김’ 3종은 사조몰 등 각종 온라인 마켓이나 대형마트 등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사조몰: http://www.sajomall.co.kr

웹사이트: http://dr.sajo.co.kr

연락처

사조대림
홍보 담당
원경재 과장
02-3470-605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조대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