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꿈이 있:다 꿈을 잇다, 특별한 아트워크 전시회’ 개최

2022-10-18 09:00
수원--(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18일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10월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경기상상캠퍼스 공간1986 1층 다목적실에서 ‘꿈이 있:다 꿈을 잇다, 특별한 아트워크 전시회’를 개최한다.
 
특별한 작가들의 특별한 아트워크 전시회는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와 함께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재능 있는 발달장애 예술가를 발굴하고, 꿈을 펼치도록 지원, 장애인이 아닌 작가로 바라볼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

복지관 ‘캐릭터디자인 전문가 양성반’을 이수한 수료생들이 본격적인 디자이너로서 첫발을 내딛도록 특별한 아트워크 전시회를 진행하고, 관람객들에게 발달장애인의 재능을 펼침으로써 인식 개선 효과를 제고하고자 한다.

아트워크 전시회는 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발달장애인 바리스타와 함께 웰컴드링크 음료를 무료로 준다. 관람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에코백 컬러링 체험도 제공된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전시회를 통해 예술가로서 데뷔해 작가로서 가치를 인증 받길 기대한다”며 “작품을 통해 재능 중심으로 바라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srehab.or.kr

연락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정은정
031-893-21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