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 2 및 라이딩 스쿨’ 성료

미쉐린코리아, 10월 15일~16일 강원도 태백스피드웨이 서킷에서 진행

초보자 위한 라이딩 스쿨부터 실제 서킷 주행까지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돼

뉴스 제공
미쉐린코리아
2022-10-17 17:53
서울--(뉴스와이어)--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가 강원 태백스피드웨이 서킷에서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 2 & 라이딩 스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10월 15일~16일 양일간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125명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들이 참여해 모터사이클 전문 교육과 서킷 주행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이번 ‘2022 미쉐린 트랙 데이 시즌 2 & 라이딩 스쿨’에서는 5월 진행된 시즌 1 행사와 달리, 서킷 주행 초보자를 위해 기본기를 배울 수 있는 라이딩 스쿨이 새롭게 추가, 참가자들이 서킷 주행의 즐거움을 더욱 만끽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첫날 진행된 ‘라이딩 스쿨’에서는 프로 모터사이클 레이서 최동관 선수와 김경호 선수가 강사로 초청돼 유저 35명을 대상으로 △서킷에서의 안전 교육과 슬라럼 △팔자 돌기 원포인트 레슨 △헤어핀 좌·우 코너 공략법 △연속 코너 공략법 등 전문 라이딩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교육 후에는 실제 주행 연습을 통해 주행감을 익혔다.

다음날 진행된 트랙 데이에서는 쿼터급과 600cc 이상의 숙련된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유저 90명이 참가해 서킷에서의 안전 교육과 제품 교육을 이수한 후 태백 스피드웨이 서킷 주행을 자유롭게 즐겼다.

이 밖에도 참가자들은 △속도감 있는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미쉐린 파워 슬릭2’ △‘미쉐린 파워 컵2’ △‘미쉐린 파워 GP’ △‘미쉐린 파워5’ 등 미쉐린의 대표 스포츠 타이어 제품군인 ‘미쉐린 파워(MICHELIN Power)’ 라인업을 살펴봤다. 행사에 참석한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기술 전문가에게 타이어 기술에 대한 정보와 타이어 안전 관리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기도 했다.

미쉐린코리아 정영근 모터사이클 영업 및 마케팅 매니저는 “5월에 성료한 시즌 1에 이어 이번 트랙 데이 시즌 2도 많은 유저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미쉐린은 앞으로도 모터사이클 유저들이 미쉐린 타이어를 통해 주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유저들과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쉐린 트랙 데이는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공식 판매 대리점인 센스라인과 함께 매년 개최하고 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미쉐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쉐린코리아 개요

미쉐린코리아는 승용차부터 트럭, 버스, 중장비 및 모터사이클 타이어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품질의 다양한 제품군을 30년 이상 국내 시장에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프리미엄 타이어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기업이다. 미쉐린 그룹의 뛰어난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게 최적의 타이어,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이동성을 향상하고 디지털 서비스, 지도 및 미쉐린 가이드를 통해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추구하고 있다. 1898년 창립한 미쉐린 그룹 본사는 프랑스 끌레르 몽페랑(Clermont-Ferrand)에 위치해 있으며, 전 세계 171여 개국에서 11만40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전 세계 17개국 70개의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2017년 기준 1억9000만 개의 고품질 타이어를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helin.co.kr

연락처

미쉐린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박병호 차장
김진환 대리
02-3477-64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