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바디, 맨유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프로 스포츠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 및 효과적인 회복 돕는 솔루션 제공

테라건, 혁신적인 퍼커시브 테라피 기술로 선수들의 운동 능력 향상 및 부상 예방에 도움 기대

훈련 스태프 대상 교육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전반적인 지식 제공 계획

2022-10-18 08:56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18일 -- 글로벌 웰니스 테크 선도 기업 테라바디(Therabody)가 영국의 명문 축구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이하 맨유)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테라바디는 세계 최초의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인 △테라건(Theragun)을 비롯해 △바이브레이션 △전기 자극 △공기압 테라피 등 다양한 프리미엄 웰니스 솔루션을 선수들에게 제공하며, 글로벌 팬덤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또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맨유 의료팀 및 훈련 스태프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품 교육도 담당할 계획이다.

맨유 선수단에 제공되는 테라건은 혁신적인 ‘퍼커시브 테라피’ 기술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빠르게 움직여야 하는 선수들에게 필요한 운동 능력 및 근력 향상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테라건을 활용해 경기 플레이 전후로 워밍업, 리커버리 과정을 단축시킬 수 있으며 훈련과 경기 중 부상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맨유는 2022 프리 시즌 투어를 포함해 수년간 훈련 및 재활 과정에서 테라건을 비롯한 테라바디 제품을 사용하며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 온 바 있다.

또한 테라바디는 글로벌 파트너십의 하나로, 테라바디의 교육 부서인 ‘테라바디 유니버시티(Therabody University)’를 통해 맨유 선수들에게 테라바디 제품 및 웰니스와 관련된 심층적인 교육도 시행할 예정이다. 맨유 선수들과 훈련 스태프들은 부상을 방지하고 경기 전후로 피로를 해소하는 등 전반적인 경기력을 향상하기 위한 방법과 테라바디 기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데 필요한 교육 기회를 받을 예정이다.

테라바디 창립자이자 최고 웰니스 책임자인 제이슨 월스랜드(Jason Wersland) 박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수년 동안의 경기 훈련과 재활 과정에서 테라바디의 기술을 사용하는 데 앞장서 왔기에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이러한 신뢰의 자연스러운 연장선”이라며 “영국 축구에서 가장 성공적인 클럽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이 무척이나 자랑스럽고, 테라바디와 맨유 간의 파트너십으로 상호 간 돈독한 관계와 협력이 앞으로도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테라바디는 맨유를 비롯한 유럽 명문 축구클럽과 최근 미국 프로 농구 챔피언에 오른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 스포츠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테라바디는 국내외로 여러 스포츠팀과 긴밀하게 협력하며 선수들에게 테라바디의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therabody

연락처

테라바디코리아 홍보대행
PRGATE
이예빈 대리
02-792-2633(내선14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테라바디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