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G-FAIR KOREA 2022 홈페이지·온라인 전시관 새 단장 ‘온·오프라인 융합형 전시 플랫폼 구현’

기업, 참관객, 바이어 사용자 편의성 중심 인터페이스 및 기능 효율화

기업-바이어 1:1 화상 수출 상담 지원 등 원스톱 수출 마케팅 플랫폼 구현

2022-10-18 09:40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올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G-FAIR KOREA 2022(제25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개최를 앞두고 전시회 홈페이지 및 온라인 전시관을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과 방문하는 참관객 및 바이어의 이용 편의성 증대에 힘을 쏟았다. △전시 프로그램 △전시 품목 △월간 일정 및 FAQ 등 G-FAIR KOREA 2022에 관련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하고, 참가 기업과 참관객용 메뉴를 구분하는 등 사용자 중심으로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또한 바이어들을 위한 온라인 전시관도 새롭게 구축했다. 사이트를 열면 바로 제품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화면을 구성했고, 검색 기능을 최적화해 전시회에 참가한 제품 정보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바이어 인콰이어리 수신 △기업-바이어 1:1 화상 수출 상담 신청 및 참여 △브로슈어 및 SNS계정 노출 등의 기능으로 홈페이지 상에서 제품 홍보-바이어 매칭-수출 상담-실 계약이 한 번에 이뤄질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했다.

홈페이지에는 현재 468개 사 954개의 제품이 등록돼 실제 바이어와 기업 간 상담이 이뤄지고 있고, 전시 기간까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유승경 경과원 원장은 “최근 디지털 대전환, 친환경 경영 등 사회 전반적으로 패러다임 전환의 시기가 도래하면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있는 중소기업이 많다”며 “G-FAIR KOREA 2022의 온·오프라인 지원이 기업들의 실질적 매출 향상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FAIR KOREA 2022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전국 중소기업 판로 개척 지원 종합 전시회다. 10월 24일까지 온라인 통한 사전 등록을 마치면 등록 절차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공식 SNS에서 사전 등록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시회 방문 및 관련 사항은 전시회 사무국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개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경기도의 경제와 과학을 책임지던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이 하나로 통합돼 2017년 1월 1일 공식 출범했다.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지페어 코리아: https://gfair.or.kr

연락처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전시팀
김민주 대리
031-259-6470
이메일 보내기

전시 문의
전시회 사무국
031-259-6531~4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