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모터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 큐빅 인수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큐빅의 모듈형 시스템과 결합해 제품 출시 시간 단축 및 지능형 모터 제어에 필요한 공장 전체 애플리케이션 지원 가능

큐빅의 파트너 모델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파트너십 강화, 재생에너지 및 데이터센터 솔루션 시장까지 비즈니스 확대 기대

2022-10-18 10:3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전기 패널 구축용 모듈 시스템 전문 기업인 큐빅(CUBIC)의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큐빅은 덴마크 브론더스레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재생 에너지, 데이터 센터 및 사회 인프라와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을 위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큐빅의 대표적인 제품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모듈형 시스템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큐빅의 모듈형 시스템이 회사의 지능형 장치 및 산업 전문성과 결합해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지능형 모터 제어에 필요한 공장 전체의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 데이터를 생성해 지속 가능성과 생산성을 높여 고객에게 디지털 전환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큐빅이 구축한 파트너 모델을 기반으로 아시아, 유럽 및 중남미에서 지능형 모터 제어 제품 출시를 지원할 파트너 네트워크도 구축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하이브리드 및 프로세스 산업에서 새 고객을 유치하고, 파트너사를 확대할 방침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큐빅을 통해 재생 에너지 및 데이터 센터 솔루션 시장 접근도 확대할 예정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파워 컨트롤 사업부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 밥 버터모어(Bob Buttermore)는 “큐빅의 혁신적인 모터 제어 솔루션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선도적인 지능형 모터 제어 기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구조 설계, 전력 시스템 및 글로벌 표준에 전문성을 갖춘 유능한 팀과 함께 사업을 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제이콥 몰러 크누드센(Jacob Moller Knudsen) 큐빅 CEO는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함께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글로벌 성장을 촉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계약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완벽한 조합을 이뤘다”고 말했다.

한편 큐빅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인텔리전트 디바이스(Intelligent Devices) 운영 부문에 속해 사업을 영위할 예정이다.

큐빅(CUBIC) 개요

큐빅은 1973년 전기 패널 구축용 모듈 시스템이라는 독특한 아이디어에 기반을 두고 설립됐다. 회사는 이 아이디어 덕분에 설립 초창기부터 전기역학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협력 업체로 성장했으며, 제품 범위를 모든 유형의 인클로저(enclosure)로 확대할 수 있었다. CUBIC의 솔루션은 산업, 광산 및 공항에서 사용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개요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전환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회사는 사람들의 상상력과 기술의 잠재력을 연결함으로써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하며 더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고 있다. 위스콘신 밀워키에 본사를 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5000명의 직원이 전 세계 100여 개국 고객의 문제 해결을 지원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업계에서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 비전을 실현하는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en-Bradley, Connected Components Workbench, Micro800, Micro850, Micro870, MicroLogix 및 Rockwell Automation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오토메이션 팀
이메일 보내기

고영삼 부장 
02-737-2942
이메일 보내기

변하영 대리
02-772-9006
이메일 보내기

김민지 AE
02-737-29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