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AB 코퍼레이션, 오하이오 메디컬 인수

뉴스 제공
ESAB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ESAB
2022-10-18 10:30
노스베데스다, 메릴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조 및 가스 제어 기술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ESAB 코퍼레이션(’ESAB’ 또는 ’회사’)(뉴욕증권거래소: ESAB)이 개인 투자자 그룹에서 산소 조절기와 중앙 가스 시스템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오하이오 메디컬(Ohio Medical)을 현금가 1억2700만달러에 인수했다고 17일 발표했다.

ESAB는 이번 인수로 현재 가치 1500만달러의 세금 혜택도 기대하고 있다. 오하이오 메디컬은 2022년 8월 31일 기준으로 12개월 동안 4500만 달러 이상의 매출, 40% 이상의 총이익률, 20% 이상의 조정 EBITDA 비율을 기록했다. ESAB은 인수 첫해에 조정 EPS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ESAB는 보유 현금으로 인수 자금을 조달했으며 2022년 말 기준 순 레버리지 비율을 3배 미만으로 예상한다. 자세한 정보는 2022년 11월 3일 목요일 실적 발표와 함께 공개된다.

시암 P. 캄베얀다(Shyam P. Kambeyanda) ESAB 사장 겸 최고 경영자(CEO)는 ”오하이오 메디컬 팀의 ESAB 코퍼레이션 합류를 환영한다. 오하이오 메디컬은 의료용 산소 조절기 및 중앙 가스 시스템을 공급하며 우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미 시장을 성장시키고 있다. 오하이오 메디컬은 회사의 GCE 및 빅터(Victor) 사업을 지원하면서 4억달러가 넘는 매출을 올리는 주요 가스 제어 장비 업체를 탄생시켰다. 우리는 대규모 글로벌 교차 판매 기회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하이오 메디컬은 앞으로 더 빠른 성장, 더 높은 마진, 더 낮은 주기성, 더 강한 현금 흐름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앤서니 위조렉(Anthony Wieczorek) 오하이오 메디컬 CEO는 ”오하이오 메디컬은 약 100년 동안 산소 조절기 및 중앙 가스 시스템을 주도적으로 공급해 왔다. ESAB에 합류해 글로벌 성장을 견인하는 동시에 ESAB 비즈니스 시스템(EBX)을 발판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솔루션을 혁신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일리노이주 거니에 본사를 두고 약 100명의 직원을 고용한 오하이오 메디컬은 매력적인 대규모 북미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와 유통망으로 ESAB를 지원하고 있다. ESAB는 빅터 및 GCE 사업에 오하이오 메디컬을 추가하면서 의료용 및 산업용 가스 제어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더 나은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할 예정이다.

이번 인수에서는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 기업 금융(PricewaterhouseCoopers Corporate Finance LLC)이 재무 고문, 터커 엘리스(Tucker Ellis LLP)가 법률 고문을 맡았다.

ESAB 코퍼레이션(ESAB Corporation)

ESAB 코퍼레이션(뉴욕증권거래소: ESAB)은 제조 및 가스 제어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으로 파트너사에 첨단 장비, 소모품, 가스 제어 장비, 로봇 및 디지털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세상을 움직이는 일상적이면서 특별한 작업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ESABcorporation.com) 참조.

미래예측 진술에 관한 주의문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U.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의미에 부합하는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런 미래예측 진술은 회사의 계획, 목표, 목적, 전망, 기대, 의도를 비롯한 과거 또는 현재 사실이 아닌 진술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미래예측 진술은 회사의 현재 기대치에 기반을 두며 이런 미래예측 진술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내용과 실제 결과가 크게 달라지게 만드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한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70053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sabcorporation.com/newsro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SAB 코퍼레이션(ESAB Corporation)
IR 문의
마크 바바라토(Mark Barbalato)
IR 부사장
1-301-323-9098
investorrelations@esab.com

미디어 문의
틸리아 콜먼(Tilea Coleman)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301-323-9092
mediarelations@esa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