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기후변화 인식 개선 위한 ESG 경영 실천

기후변화센터의 기후변화 인식 개선 후원 사업에 기부금 전달

뉴스 제공
SGI서울보증
2022-10-18 11:43
서울--(뉴스와이어)--SGI서울보증(대표이사 유광열)은 기후변화센터(이사장 유영숙)에 미래세대와 함께하는 기후변화 인식개선 후원사업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기후변화센터는 이번 후원금을 기후위기의 당사자이자 피해자인 미래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SGI 유스 플러스(Youth Plus)’프로그램에 사용할 예정이다.

‘SGI 유스 플러스’프로그램은 대학생 등 Z세대가 직접 참여하는 기후변화 인식 공유 사업으로, 참여 학생에게는 기후변화 관련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본인이 직접 기획한 기후위기 대응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SNS를 통한 홍보 활동까지 지원한다.

SGI서울보증은 ‘SGI 유스 플러스’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Z세대 학생들과 함께 동행하고, ESG 경영으로 사회적 포용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SGI서울보증 임직원의 봉사단인 ‘드림 파트너스’와 ‘유스 플러스’ 참여 학생이 함께하는 봉사활동까지 ESG 경영을 확대할 예정이다.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는 “SGI유스플러스는 기후변화와 기후 위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여 미래 세대 그린 리더십(Green Leadership)의 확산을 바라는 SGI서울보증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환경 문제와 미래 세대에 다양한 후원을 통해 ESG 경영이 확대될 수 있도록 계속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미래 세대의 성장과 자립 지원’이라는 사회 공헌 슬로건 아래, 미래 세대를 위한 의료·교육·주거·환경 지원 등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gic.co.kr

연락처

SGI서울보증
홍보팀
이도헌 과장
02-3671-7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