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퍼블리싱, 유튜브 ‘짤막한 강좌’ 동영상 256개와 함께 배우는 ‘된다!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한글’ 출간

진짜 실무자 위한 군더더기 없는 오피스 프로그램 입문서, 유튜브 ‘짤막한 강좌’의 20년 강의 노하우 담아

뉴스 제공
이지스퍼블리싱
2022-10-19 08:00
서울--(뉴스와이어)--이지스퍼블리싱이 유튜브 ‘짤막한 강좌’의 동영상 256개와 함께 배우는 ‘된다!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한글’(760쪽, 3만원)을 펴냈다.

직장에서 인정받고 싶은 사람을 위한 오피스 프로그램 책이 나왔다. ‘된다!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한글’에는 대학은 물론 기업과 관공서 등 실무 강의 경력 20년의 ‘짤막한 강좌’ 한정희 선생님과 IT 교육 전문 업체 이한아이티 공동 대표 이충욱 선생님의 강의 노하우가 담겨있다.

저자인 한정희, 이충욱 선생님은 오피스 프로그램의 기능을 알아도 실무에 활용하기 어려워하는 실무자들을 위해 이 책을 집필했다. 오랜 기간 진행해 온 오피스 강의에서 실무자들이 가장 많이 질문한 내용과 실제 사용법을 우선으로, 또 실무에서 일하는 순서대로 책을 구성했다.

또한 이번 책을 집필하면서 오피스 프로그램의 화면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를 위해 ‘동영상 강의 256개’를 새로 준비했다. 실습마다 QR 코드를 스캔하면 동영상 강의가 자동으로 연결된다. 책으로 공부해도 충분하지만, 동영상 강의가 필요한 독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엑셀 편’에서는 데이터 정리는 물론, 거래명세서 만드는 방법, 수식과 함수 사용법, 피벗 테이블 만들기, 차트 만들기까지 배울 수 있다. ‘파워포인트 편’에서는 슬라이드의 기본 사용법부터 그림 삽입하고 꾸미기, 그래프 만들기, 엑셀과 연동하는 내용까지 담았다. ‘워드&한글 편’에서는 보고서를 만들 때 알아야 할 스타일 설정부터 인쇄하는 방법까지 다룬다.

‘된다! 실무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한글’을 통해 실무 경험이 없는 사람에게는 실제 업무에서 오피스 프로그램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배울 수 있는 경험을, 이미 실무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오피스 프로그램의 기본기를 더 탄탄하게 다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

책 자세히 보기: https://bit.ly/easys_EPWH
Do it! 스터디룸 카페: http://cafe.naver.com/doitstudyroom
짤막한 강좌 유튜브 안내: http://youtube.com/짤막한강좌

웹사이트: http://www.easyspub.com

연락처

이지스퍼블리싱/이지스에듀
마케팅팀
박정현 팀장
02-325-17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