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도, 구글 클라우드 지원… 빅쿼리 파트너사로 선정

디노도 플랫폼, 구글 클라우드-빅쿼리와 협력해 고객이 실시간에 가깝게 기업 데이터를 통합, 관리, 배포하도록 지원

뉴스 제공
Denodo Technologies
2022-10-20 10:00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관리 솔루션 선두기업 디노도(Denodo)가 구글 클라우드-빅쿼리(Google Cloud Ready - BigQuery) 프로그램의 검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디노도는 디노도 플랫폼이 빅쿼리(BigQuery)와 통합할 경우 핵심 기능과 상호 운용성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한다고 밝혔다. 디노도와 구글 클라우드 고객은 디노도 플랫폼이 빅쿼리에서 원활하게 작동한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신뢰할 수 있게 됐다.

데이터를 통합·관리·배포하는 디노도 플랫폼은 데이터 가상화 기술로 작동한다. 데이터 가상화는 데이터의 위치, 형식, 응답속도와 관계없이 모든 데이터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여러 이기종 저장소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가상으로 통합한 후 기업 이용자가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신속하게 전달한다. 디노도 플랫폼은 데이터 가상화뿐만 아니라 데이터 이동, 스트림 데이터 통합, API 서비스, 복잡한 데이터 전환, 데이터 통합, 데이터 준비, 통합 이동성 등의 주요 기능도 지원한다.

구글 클라우드- 빅쿼리 프로그램은 파트너와 빅쿼리 통합에 대하여 고객의 신뢰를 높이기 위한 파트너 검증 프로그램이다. 구글 클라우드 엔지니어링팀은 데이터 통합 테스트를 실행한 후 벤치마크와 결과를 비교하고,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해 부족한 부분을 해소하며, 고객을 위해 문서를 수정하는 3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빅쿼리에 대한 파트너 통합을 검증한다.

리티카 수리(Ritika Suri)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십 부문 이사는 “비즈니스를 디지털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기업은 데이터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여러 파트너와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고 있다”며 “구글 클라우드-빅쿼리 파트너사 지정은 디노도와 빅쿼리의 통합이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추진하려는 고객에게 뛰어난 가치와 결과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수레시 찬드라세카란(Suresh Chandrasekaran) 디노도 총괄부사장은 “디노도 플랫폼이 구글 클라우드-빅쿼리 파트너로 지정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데이터 통합, 관리, 배포 분야의 선도기업인 디노도는 수천 개의 기업이 데이터를 대중화해 비즈니스 사용자가 더 빠르고 더 나은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하며 “디노도와 구글 클라우드 빅쿼리의 통합을 통해 많은 고객이 빠른 시간 안에 인사이트를 얻어 더 나은 혁신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GCP용 디노도 플랫폼은 GCP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에서 4가지 구독 서비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디노도 프로페셔널(Denodo Professional)은 데이터 가상화를 시작하는 조직을 위해 개발된 엔트리 제품이고 디노도 스탠다드(DDenodo Standard)은 전사 차원으로 데이터 가상화를 제공하며 엔터프라이즈(Enterprise) 및 엔터프라이즈 플러스(Enterprise Plus)는 데이터 가상화를 고급 수준으로 발전시키는 논리적 데이터 패브릭 솔루션을 제공한다. 디노도 프로페셔널의 30일 무료 평가판을 통해 스마트 분석(Smart Analytics), 지능형 BI 보고(Intelligent BI reporting), 서비스형 데이터(Data as a Service), SaaS 통합 등과 같은 다양한 활용 사례를 살펴볼 수 있다. 구글 클라우드 - 빅쿼리 및 혜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cloud.google.com/bigquery/docs/bigquery-ready-overvi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datamanagement leader @denodo achieves @googlecloud Ready - #BigQuery designation to help organizations accelerate their time-to-insights

디노도(Denodo) 개요

디노도는 데이터 관리 솔루션 리더이다. 디노도 플랫폼은 논리적 접근법으로 셀프서비스 BI, 데이터 과학,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를 뒷받침하는 앞선 데이터 통합·관리·배포 플랫폼이다. 30여 개 산업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대기업과 중견 기업에서 디노도를 통해 400% 이상의 ROI과 수십억에 달하는 이익과 6개월도 안 되는 기간에 새로운 수익을 창출했다. 웹사이트(www.denodo.com/kr) 또는 +1 877 556 2531(미국), +44 (0) 20 7869 8053(영국), +65 6950 7489(싱가포르), +82 2 6001 3191(대한민국)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10051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nodo.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디노도(Denodo)
맥코인 앤 스미스 커뮤니케이션즈(McCoin & Smith Communications Inc.)
크리스 맥코인(Chris McCoin)
508-429-5988
chris@mccoinsmith.com

리차드 스미스(Richard Smith)
978-433-3304
rick@mccoinsmi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