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릴러, 엔터테인먼트 통합 플랫폼 Metaverz 공개

Triller, Epik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가상 음악·게임·스포츠·생중계 통합 플랫폼 첫 개발

뉴스 제공
Triller
2022-10-19 16:26
로스앤젤레스--(뉴스와이어)--AI 구동 크리에이터 플랫폼 트릴러(Triller)가 크리에이터 퍼스트 접근법을 접목한 메타버스를 선보인다.

트릴러(Triller)가 공개한 최신 벤처 Metaverz는 최초의 가상 디지털, 테크놀로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통합 플랫폼이다. Metaverz 내부에서 팬들은 자신들의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가상 콘서트에 참가할 수 있고, 벨벳 로프가 설치된 가상 나이트클럽에 들어가 VIP 룸에 입장해 셀럽,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와 교류할 수 있다.

트릴러(Triller) CEO인 Mahi de Silva는 “Metaverz를 선보여 전 세계 크리에이터와 직접 연결되는 기회를 선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사용자와 크리에이터, 기업을 위해 서비스를 확대하고, Web3와 탈중앙화와 같은 매력적인 트렌드를 이끄는 자리에 Triller 메타버스를 전략적으로 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현재 우리는 NFT 컬렉터블과 수집품, 가상 콘서트, 게임과 쇼핑 등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미래 최전선에 있어 Metaverz 생태계는 획기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Metaverz는 다양한 디지털 자산에 대해 1억달러 이상의 메타버스 투자 가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Metaverz는 음악, 스포츠, 게임, 실시간 행사 등을 아우를 것이다. 사용자들은 Knuckle Fighting Championship, 트릴러(Triller) Fight Club, Verzuz 등 전 세계 수백만 명이 시청하며, 기록을 경신 중인 실시간 스포츠와 음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새 세상을 열어주는 독특한 환경 속에서 아티스트, 다른 팬들과도 교류할 수 있다.

Metaverz 대표인 Christopher Taurosa는 “만약 당신이 응원하는 스포츠 행사가 다른 대륙에서 열리더라도, 앞줄 자리에 앉아 다른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새로운 디지털 쇼핑을 경험하고 싶다면, 우리의 가상 쇼핑몰에 입점한 가게에 방문하면 된다”며 “또는 게임 팬이라면, Metaverz에서만 가능한 새로운 참여 방식들을 통해 친구들, 커뮤니티와 교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Metaverz는 트릴러(Triller)가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또 크리에이터들에 의해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새로운 증거다. 트릴러(Triller)는 크리에이터들이 예전에는 절대 불가능했던 사용자들과의 연결을 수익화할 수 있도록 한다. 참여율은 최대 73%로 인스타그램과 같은 다른 플랫폼이 1%인 것과 대조적이다.

de Silva는 “트릴러(Triller)의 Metaverz는 어디서든 크리에이터들에게 힘을 실어 그들이 팬들과의 관계를 극대화하도록 최선을 다하며,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잇는 강력한 도구를 개발하려 노력한다”며 “트릴러(Triller)는 폐쇄된 정원 네트워크의 한계를 극복하며, Metaverz는 트릴러(Triller)가 주요 크리에이터 플랫폼으로 커머스를 촉진하고, 사용자 도달 범위를 극대화하도록 계속해서 길을 닦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릴러(Triller)의 개방 정원 네트워크는 중개자로 대기업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크리에이터와 사용자들에게 힘을 다시 부여해 그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직접 연결될 수 있도록 돕는다.

Taurosa는 “메타버스 진입 장벽을 없애는 것이 우리의 핵심 목표다. 우리 플랫폼은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와 끊김없이 연결돼 교류할 수 있도록 하며, 전 세계 사람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한다. Metaverz는 시간과 거리의 제약을 즉각적으로 없애 콘텐츠를 창조하고, 즐겁게 소비하기 위해 크리에이터 경제 주체 양쪽 모두에 필요한 공간과 경험을 선사한다”며 “그곳에서 당신은 원하는 모습이 될 수 있고 원하는 곳 어디든 갈 수 있다”고 밝혔다.

Metaverz 경험의 또 다른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AR/VR 및 게임 경험을 제공해 전 세계 10억 명의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디지털 경험을 만들어주는 글로벌 플랫폼 Epik과 트릴러(Triller)가 맺은 파트너십이다.

트릴러(Triller)와 Epik은 Metaverz 내에서 다수 게임을 론칭할 계획이다. 세계 주요 게임 회사들과 파트너십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들의 창조적인 협업 덕분에 Metaverz 내에는 아티팩트와 장비, 그리고 아티팩트나 게임 캐릭터용 아바타로 구성된 트레이딩 카드와 같이 부가적인 팩이 딸린 업그레이드를 구매할 수 있는 드롭스 기능이 마련될 예정이다.

Metaverz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트릴러(Triller)는 10월 22일 네덜란드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일렉트로닉 뮤직 행사 Amsterdam Dance Event에 DJ이자 일렉트로닉 음악가인 Sam Feldt를 초청해 행사를 열고, 생중계를 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Metaverz를 통해 입장하면 누구에게나 무료로 공개된다.

Epik의 창립자이자 CEO인 Victor David는 “Metaverz 론칭을 놓고 트릴러(Triller)와 협업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트릴러(Triller)의 소셜 네트워크, 크리에이터 플랫폼, 셀럽, 행사 및 콘텐츠가 우리의 기술 전문성과 비디오 게임 네트워크 및 멤버십 프로그램과 완벽하게 결합했다. 협업을 통해 대량 도입에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질 것이며, 메타버스가 급격하게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 최대 규모 브랜드 수백 곳과 일하고 있으며, 한 달에 7억5000만 건 이상의 소셜 교류를 실현하는 트릴러(Triller)는 이러한 교류를 수익화하는 기회를 끊임없이 물색하고 있다.

de Silva는 “우리는 현재 가장 발전한 형태의 실시간 행사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시간, 자본을 투입했다. 우리는 모든 파트너, 인플루언서, 셀럽, 기업과 긴밀히 협업하면서 이번 론칭이 진정으로 새 세상을 열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2022년 한 해 동안 트릴러(Triller)는 Bare Knuckle Fight Club, Pillow Fight Championship 인수로 격투 스포츠 분야에서 존재감을 키웠다. 또 트릴러(Triller)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부문에서도 크리에이터 수익성을 높이는 플랫폼 Fangage를 인수해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우선시한다는 트릴러(Triller)의 가치를 한층 더 강화했다.

Metaverz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업데이트는 홈페이지및 소셜 미디어(@trill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티저, 드롭 날짜, 셀럽 광고, 콘서트, 스포츠 이벤트, 쇼핑 기회, 향상된 게이밍 경험을 확인할 수 있다.

Epik 개요

300곳 이상의 게임 고객사를 보유한 Epik은 세계적인 라이선스 에이전시로 브랜드들을 비디오 게임에 집어넣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수백 개의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를 보유한 최대 규모의 디지털 생태계를 통해 전 세계 10억 명의 게이임 유저들을 위한 프리미엄 디지털 아이템과 경험을 생산해내는, 세계적인 라이선스 에이전시다. Epil은 라이선스를 받은 프리미엄 디지털 컬렉터블과 NFT, 상호 정보 교환이 가능하며, 상표 등록된 크로스 체인 기술 등을 생산해내는 블록체인 업계의 선두주자로 평가받는다. Epik은 NFT를 위해 AAA 게임 회사들과 거래한 최초이자 유일한 NFT 회사로 ViacomCBS, Warner Music, Garena, Tencent, Universal 등을 고객사로 뒀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릴러(Triller) 개요

트릴러(Triller)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AI 기반 오픈 가든 기술 플랫폼이다. 콘텐츠 및 기술에 대한 360도 뷰를 통해 음악 문화와 스포츠, 패션, 엔터테인먼트 및 인플루언서를 결합한 트릴러(Triller)는 인플루언서들이 앱에서 만든 콘텐츠를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게시하도록 장려한다. 또한 자체 개발한 AI 기술을 통해 이들의 콘텐츠를 제휴 및 비제휴 사이트와 네트워크에 가상으로 푸시, 추적함으로써 수백만 명의 또 다른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트릴러(Triller)는 라이브 스트림 음악 플랫폼 VERZUZ, 격투기 스포츠 브랜드인 트릴러(Triller) Fight Club과 Triad Combat, BKFC, 선도적인 고객 참여 플랫폼인 Amplify.ai, 프리미어 글로벌 PPV, AVOD 및 SVOD 스트리밍 서비스인 FITE.tv, B2B 프리미엄 인플루언서 이벤트 및 경험 분야 리더인 Thuzio, 팬들이 참여해 콘텐츠로 수익을 내는 크리에이터용 플랫폼인 Fangage, 사회 참여와 소셜 커머스에 크리에이터를 활용하는 브랜드 및 광고사용 플랫폼 Julius를 소유하고 있다.

Metaverz 비디오 프리뷰: https://www.youtube.com/watch?app=desktop&v=aV4uoU...
Metaverz 홈페이지: http://www.metaverz.com

웹사이트: https://triller.co/

연락처

Triller Inc. 홍보대행
Edendale Strategies
Curtis Voge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