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 ’넷앱 파트너 스피어’ 출시 계획 발표

넷앱 파트너 스피어, 넷앱 파트너 생태계의 다양성 포용해 공동 혁신 촉진하고 공동의 고객 위한 획기적인 비즈니스 성과 달성

뉴스 제공
NetApp, Inc. 나스닥 NTAP
2022-10-19 16:10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클라우드와 데이터에 기반을 둔 세계적 소프트웨어 기업인 넷앱(NetApp®)(나스닥: NTAP)이 2024 회계연도에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넷앱 파트너 스피어(NetApp Partner Sphere)는 업계를 선도하는 넷앱의 최신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디지털 및 클라우드 혁신을 주도하는 파트너는 시장 점유율을 높일 준비가 돼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고도로 전문화된 서비스와 고객의 전체 여정을 지원하는 현대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필요하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에 중점을 두는 새로운 넷앱 파트너 스피어는 모든 파트너사의 영업 방식이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유연한 경로를 제안한다. 이는 여러 프로그램의 파트너 유형, 비즈니스 모델 및 유통 경로를 통합한 단일 플랫폼으로 파트너사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클라우드에서 기업의 성장을 모색할 수 있다.

넷앱 파트너 스피어는 파트너사가 클라우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교육과 지원을 제공하고, 역량 및 서비스에 대한 투자를 검증·인정·보상하며, 빠른 성장 구조로 공동의 고객에게 혁신적 가치를 제공한다.

제니 플린더스(Jenni Flinders) 넷앱 전 세계 파트너 조직 담당 수석 부사장은 ”넷앱은 파트너사를 우선순위에 두는 문화를 주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의 전략으로 그런 약속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넷앱 파트너 스피어는 파트너사가 클라우드로 범위를 확대해 파트너 생태계 전체의 성장과 고객의 성공을 돕고 업계 선도적인 포트폴리오와 유연한 소비 모델을 통해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또 파트너가 객관적으로 따를 수 있는 명확한 기준으로 간소화되고 유연하며 혁신적인 계층화를 추진한다. 프로그램의 계층은 어프루브드(Approved), 프리퍼드(Preferred), 프레스티지(Prestige), 프레스티지 플러스(Prestige Plus)로 나뉘며 기업 가치와 역량을 기준으로 파트너를 평가, 검증 및 인정해 고객이 제공하는 기회에 부합하는 적절한 파트너사를 식별할 수 있다. 파트너사의 계층이 상승하면 혜택과 지원도 확대된다. 가장 큰 영향력을 증명하는 파트너사는 솔루션별 마케팅 캠페인 및 지원, 제안 기반 시장 개발 자금, 선호하는 가치 기반 인센티브 등 가장 포괄적인 맞춤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넷앱은 이런 전략적 변화를 위해 전문화에서 벗어나 파트너사의 역량을 식별하고 넷앱의 핵심 영역인 클라우드 솔루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AI 및 분석과 부합하는 솔루션을 활용한다. 이런 역량은 넷앱 스피어 프로그램의 요건에 포함돼 있다. 파트너사들은 올해 말까지 넷앱 포트폴리오 전체에서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능력을 입증해 각 범주의 관련 역량을 확보할 수 있다.

넷앱 파트너사가 파트너 스피어 프로그램으로 기대할 수 있는 이점은 다음과 같다.

· 각 파트너의 고유한 시장 출시 전략을 지원하는 간단한 프레임워크: 모든 파트너사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유연성 및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고 명확한 계층과 목표가 정해진 단일 프로그램으로 모든 파트너와 영업 방식에 일관성을 부여한다.

· 혁신적인 교육, 툴 및 지원: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시장에서 업무를 활성화해 파트너사의 서비스와 솔루션 역량을 강화하고 구축한다.

· 차별화: 넷앱 파트너 커넥트(NetApp Partner Connect)에서 솔루션 역량과 서비스를 차별화·강조·승인해 각 파트너사의 출시 제품을 홍보한다.

· 클라우드 성장 촉진: 넷앱의 주문형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파트너사가 주도하는 부가가치 서비스 및 공동 혁신 기회를 촉진하고 수익성을 개선하며 혁신적인 계층으로 파트너사의 ROI(투자대비수익률)를 극대화한다.

존 우달(John Woodall) 제너럴 데이터테크(General Datatech) 솔루션 아키텍처 담당 부사장은 ”넷앱의 오랜 파트너로서 파트너를 우선하는 넷앱의 사업 방식과 GDT 성장 및 수익성을 강화하고 도움을 주는 파트너 프로그램의 성숙도를 높이 평가한다”며 ”앞으로 넷앱의 새로운 파트너 스피어 프로그램과 업계 최고의 클라우드 포트폴리오가 모든 환경에서 지원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유연하며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공동의 고객에게 큰 가치를 부여할 뿐 아니라 비즈니스를 차별화해 성장을 앞당기고 최고의 서비스를 수익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이먼 워커(Simon Walker) 클라우드 브리지(Cloud Bridge) 매니징 디렉터는 ”클라우드 브리지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 중심 업체로 넷앱이 새로 선보이는 파트너 프로그램의 전략과 방향을 전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어 ”넷앱이 모든 파트너사를 단일 프로그램으로 연결하고 스폿(Spot) 파트너사를 통합하면 넷앱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혁신적인 통합 솔루션과 서비스 제품군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넷앱 파트너 스피어 프로그램은 2024 회계연도부터 실행한다.

2022년 11월 1~3일에 열리는 넷앱 인사이트(NetApp INSIGHT)에서 넷앱 파트너 스피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이 링크(https://insight.netapp.com/)에서 할 수 있다.

추가 참조 링크

· 블로그: https://www.netapp.com/blog/new-partner-program/

넷앱(NetApp) 개요

넷앱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중심 소프트웨어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기업이 디지털 전환 시대에 데이터를 통해 앞서 나가도록 지원한다. 회사는 클라우드에서 개발하든 클라우드로 전환하든 또는 온프레미스(on premises)에서 자체적으로 클라우드와 같은 경험을 개발하든 데이터 센터에서 클라우드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최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시스템과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환경에서 수행되는 솔루션을 통해 기업이 자체 데이터 패브릭을 구축하고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대상에게 올바른 데이터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제공하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tapp.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Twitter), 링크트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을 팔로우해 알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www.netapp.com/TM)에 게재된 넷앱, 넷앱 로고, 상표는 넷앱의 상표다. 기타 회사명 및 제품명은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80055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etap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넷앱(NetApp)
미디어 문의
케냐 헤이스(Kenya Hayes)
kenya.hayes@netapp.com

투자 문의
랜스 버거(Lance Berger)
lance.berger@netapp.com